*istDS + 번들(꼭 클릭해서 보세요~)
문제점 부터 분석 하겠다.
관련 동영상 : http://www.mujinism.com/636
1. 참가국이 줄었다.(뭐 그럴수도 있다.)
2. 아기자기한 연출조차도 없다.. 들입다 쏟아 붓는 불꽃.. 그나마 예전같이 나오는 불꽃 몇개 덕에 다행이다. 싶었다.
3. 불꽃 전문가들은.. 당연히 풍향과 시간을 계산을 한다. =ㅅ=;.. 아하하하하. 역대 피날레인 나이아가라(한국)가 왜 중간에 나와서 연기로 수놓게 만드는지 이해가 안갔다.
4. 이번에도 인파 러쉬.. 4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통제 방식..=ㅅ=;...(용산으로간걸 초 후회했다.)
5. 상인들의 러쉬로 인해 더 좁은 길과 심지어 자전거 도로에 차량을 내세워서 들어오신 용자 분들도 계셨다.(=ㅅ=;... 조만간에 동영상으로 X팔리게 해주겠음.)
6. 매년 반복되는데 임시 기지국이라도 좀 설치 하는게 어떨런지.. 전화가 전혀 터지지 않습니다. 동네 주민 분들에게도 피해인듯 한데, 큰 행사가 있는 곳...게다가 해마다, 전화 불통 사건을 겪는 불꽃놀이,벚꽃놀이... 이제 좀 해결할 때도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남들 전화 다 안될때..XXX통신사는 된다더라..!! 라고 하면 홍보효과가 좀 있지 않겠습니까?=ㅅ=;
이번 2008 불꽃 축제는 참가국이 2개국(홍콩/한국)으로 1시간 정도의 런닝타임으로 끝이 났습니다. 네네.. 뭐 화려한 홍콩니마 하고 한국니마 니까.. >_< 기대 했습니다..
사진은 제가 완전 이번엔 미스 사건으로 몇장이 없습니다. 대신 동영상으로 담았네요.
대부분의 불꽃이 우르르르 몰려서 쏴대서 노출이 일단 들쑥 날쑥입니다.(뭐 사진을 위해서 불꽃 놀이를 하는게 아니니 이해 할 수 있습니다.-이건 당연하지요. 첫방 쏴준것과 화각이 완전 어긋나 주시게 깔끔하게 바보로 만들어 줬습니다. 그것도 이해 합니다. 사진찍는 사람을 위한 축제가 아니니까요.) 근데 우르르 쏘면서 어떤 의도로 어떤 연출로 보여준건지 도통 이해가 안갑니다.(그나마 홍콩은 스마일 마크라도 하늘에 수놓아 줬죠..) 또한 글자가 뜨긴 떳는데 allblog에 올라온 사진들을 쭉 본 결과 다른 곳에서 보신 분들도 글자가 글자처럼 보이지 않은듯 합니다.. 저야 실력이 없어 실패 라고 해도..=ㅅ=; 아하하하하~~~ 이번 불꽃놀이는 예전의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지 않더군요..
나이아가라의 중반 진입으로.. 중반 이후의 꽤 많은 불꽃이 연기에 완전히 가려 버렸습니다.(풍향정도는 계산해 주셔야죠..=ㅅ=;... 역대는 마지막에 해서 그런 사건이 없었습니다만..=ㅅ=;... 올해는..어째서 중반정도에 해서 중반 이후의 꽤 많은 불꽃이 잡아 먹혔는지.. 또한 많은 다량의 폭발 후에는 약간 텀을 줘서 연기가 어느정도 빠진 다음에 쏘던 예전과는 달리 꽤나 시간에 쫒기는 느낌이었습니다.)
나이아가라후에 자욱해진 연기..동영상에서 캡춰..=ㅅ=;.(NV24HD)
망연자실..동영상에서 캡춰..=ㅅ=;.(NV24HD)
답이없다..=ㅅ=; 여기 저기서 들리는 불만의 소리. 원효대교에서 뿜어져 나온연기가 제대로 덮쳤다.. 그덕에 한동안 소리만 듣고 있었다..=ㅅ=;
그덕에 아주 기억에 남는 사진 한장 건졌습니다.=ㅅ=++++(제길) *istDS + 번들
또하나..
이 정도면 몰상식도 정도가 있는거지..라는 생각이 듭니다.=ㅅ=;(정지화상에선 모자이크 했습니다.) 자전거 도로에 게다가 많은 인파가 모인곳에.. 주차장도 없는 그곳에.!!! 승용차 라니요..... 용자 십니다..=ㅅ=;...(길을 잘못 들어 주신 김사장님이나, 김여사님이면.. 너그러히 용서를 하겠지만.. 이미 들어갈때 주차된걸 구경해 준..=ㅅ=;... 불꽃놀이 끝나니.. 유유히 차를 타고 사라져 주시더군요...)목적이 불꽃놀이 였잖아요!!!
매년 반복되는 통제의 문제.(원효대교 북단 진입로 이미 줄이 2~300m정도의 거리다.)NV24HD 동영상 발췌.
저기 앞에 계신 분들에게 물어 봤더니 20분째 이자리란다..=ㅅ=; 매년 반복되는 통제 문제...왜 계속 같은 방법으로 대응을 하는 걸까?.. 결국 우회도로(1km정도 걸어서)로 진입을 하는데 그곳도 마찬가지.. 게다가 불꽃놀이를 하는 중에는 원효대교 진입로에 양쪽다 1개 차선을 막아 서는 불법 주차 차량들... 그건 촬영을 못했다. 사람 지나 다니는 육교(뭐 좋은 사진 얻고 싶은건 이해가 가나.. 돗자리까지 펴놓고 양쪽다 몰려 있던 분들..... 정말 통제가 필요한건 그런쪽이었는데 말이다..) 양 옆은 잡상인들.. 오징어 굽는 냄새가 끝내 줬다..=ㅅ=;;;. 뭐 잡상인들은 시민 공원쪽도 다를바 없었다..
매년 반복되는 얼굴 찌푸려 지는 상황들과 무대책. 무질서 게다가... 이번엔 행사의 축소 및 엉망인 진행까지.. 정말..=ㅅ=;.. 너무 한다.. 아마도 또 3,4년은 저자리에 서지 못할 듯 하다. 제발 관계 당국은 매년 벌어지는 진입로 문제와 무질서 단속...좀 잘 했으면 좋겠고.. 한화 측은 예전의 명성 그대로 다시 회복하길 바라며 이글을 마칩니다.
마지막으로 사진 퍼레이드 입니다..=ㅅ=;(클릭해서 보세요~)
*istDS + 번들
*istDS + 번들
*istDS + 번들
*istDS + 번들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