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사진 이야기

10월 4일 불꽃놀이 감상 방법..

by 무진군 2008. 10. 3.


 사실 한화에서 주체 하고 있는 불꽃놀이.(www.bulnori.com) 예전의 한화의 폭력사건등 및 뜬금없는 북의 핵실험 등등으로 불꽃놀이를 안한다.! 라는 말에 차라리 안보고 만다! 라고 해서 4년간 근처도 안간 무진군....

 그래도 매해 사람을 설레게 하는 떡밥의 유효성은 꽤나 강력해서 사람을 유혹하곤 합니다. 올해도 여지 없이 유혹의 손길을 보내고 있기에.. 올해는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

 카메라를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찍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으나, 릴리즈와 삼각대는 필수이니.. 참고 하시고. 전의 포스팅에 보면 메타정보가 다 있으니 확인 하셔도 ok입니다. 문제는 소위 말하는 명당 자리 인데...(아마 근처에 가시면 상당히 압박이 클겁니다.)

 사진으로 잘나오는 장소는 당연히 그림이 예쁜 곳이니 많을테니 명당자리는 맞습니다.
 명당자리로는 원효대교 남단이 되겠습니다.

바로여기

  원효대교 부터 시작해서 빽빽하고 마포대교에서 나이아가라 폭포까지 연출 되니.. 저기부터 마포대교까지 보시는데는 거의 문제가 없을겁니다. 추위가 좀 많은데 그것만 유의하면 즐거운 관람(?)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사진기가 없이 그냥 관람을 하시는 분들 같은경우는 포토라인 뒤쪽에서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앞에서 사람이 있을경우 그냥 찍어 버리는 편이지만(너무 가려질경우는 양해를 구하거나.), 간혹가다 이상한 분들도 많아서.. 비상식적으로 전투적모습을 보이며 찍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올해도 아마 등장들을 하실 듯 합니다. 똥은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는 건 아닙니다. 좋은 구경가서 기분 상하실 분들이 생길 듯 하니, 유의해서 관람을 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예전엔 2,3일에 걸쳐 했는데 이번은 불과 하루 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아마 달려 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저 명당자리 라는 곳에 안있고 좀 엄한곳을 생각해 볼려고 합니다..^-^ 좋은 사진들 많이 건지시고 즐거운 관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