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Lucell 오프라인 매장을 탐방 하다~

by 무진군 2008. 9. 28.


 루셀에 대해 글을 적다 보니 댓글로 궁금함을 묻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그래서 전부 준비 했습니다. 루셀 구경! 그리고 루셀 구입까지.. 전부!

일단 본사의 위치 입니다.

  가만보니 금강산 게르마늄 온천과 아쿠아 랜드.. 근처군요.예전에 군대에 있을때 놀라가본 그곳...^^:. 그러고 보니 쪼아님 같은경우는 위치를 단박에 아시겠는데요?(LCD단지.)

 여튼 그렇습니다. 위는 본사구요.. 무언가 궁금한 일이 있을때는 물어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인터뷰겸 매장 방문했을때 물어 봤을때는 현재 3군데에 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 서울/대전/부산 하지만 이런 상설 매장은 서울 뿐이라고 하니, 실제 물건을 보기는 쉽지 않으실듯 합니다.

을지로 매장의 약도 입니다.

어이없게도 9번 출구에서 나오자 마자 바로 보이더군요... 짜잔~ 그럼 제가 찍어온 매장 풍경을 소개 합니다.

NV24HD

  넓죠? 오른쪽에 앉아 계신 두분...중에 특히 왼쪽분..>_< 친절의 극치!!! 사용자의 바램도 이야기 할때마다 잘 들어 주시고.. 너무 좋더군요...

 사진의 왼쪽에 박스들은 이제 배송나갈 루셀 들이라는데 한개에 130만원..저것만해도 650만원 어치!!! 굉장하군요.. 곧 백화점 등에도 납품이 될꺼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다음은 1문 1답>

NV24HD

루셀의 다른 제품등은 안나오나요? 작은 보석함이나 그런 분위기의...
일단 두개의 제품이 더 추가될 예정입니다. 작은것 보다는 큰 용량으로 2가지 제품이 추가될 예정이고 크기는 현재의 루셀보다는 높이가 조금더 큰 대형화 모양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물론 현재의 크기의 루셀도 계속 나올것이구요.

NV24HD

루셀과 많이 닮았는데요... 이건 뭔가요?
루셀의 형님 벌 되는 거죠 루셀이 나오기전 제품으로 손잡이가 달려 있습니다.

저도 좀 의아해 했습니다 저런 디자인에 손잡이라니요.^^:.

루셀은 완전 자동식인데 이건 반 수동식이죠 터치식 비밀번호 입력은 같으면서 손잡이로 개폐가 되는 것 입니다. 조금 투박하죠?..(웃음)

가격이..좀.....

아!!...이건 루셀의 가격입니다^^:. 루셀 형님벌 되어도 가격은 형님벌이지 않습니다.(가격설명과 모델 번호를 가르쳐 주셨지만..잊어 버려서 나중에 집에 와서 확인.. 대략 40만원 정도면 구입하는 가정용 소형 금고 입니다.)

NV24HD


인기 있는 모델은 어떤 것이 있나요?
(웃음) 모델이요? 일단 3가지가 좀 두드러 지게 나오더군요. 현재 연예인 분들이 많이들 구입을 해가셨구요. 박람회에서 판매 되는 걸로 보면, 남자 분들은 "모던 스프라이프"모양의 것을 선호하시는 편이구요 여자분들중에 조금 젊은(연예인중)분들은 "로즈와인"쪽을... 그리고 나이드신 여성분이나 어르신들은 "블랙플라워" 쪽을 더 좋아 하십니다.

에에??... 블랙플라워가 어른들 취향이라구요?!?!?!
(필자는 블랙플라워가 가장 맘에 든다..=ㅅ=; 그리고 소유하고 있다.)

-여튼 이정도로 마쳤습니다.

NV24HD

  구형 모델이지만, 듬직한 외모와 루셀의 럭셔리함을 원하지 않는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 맨 오른쪽 크기가 루셀 크기이고 이후 두개의 모델 크기와 같은 루셀 대용량 버전이 나온다고 하니..  왠지 루셀은 더 커지면 안예쁠꺼 같은데...^^:. 라는 말씀을 드렸더니 이제 화이트 버전과 블랙 버전등..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변화하는 루셀로 만들어질꺼라는 말씀을 하셨다.

NV24HD

  입력판의 불빛.. 붉은 색의 버전도 좋지만 LED가 푸른색으로 바뀌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다.(물론 빨주노초 파남보는 질색이다..>_<)  이후 버전이 all 블랙 화이트 버전이 있다고 한다면, 마치 전자제품 처럼 소니등의 전자제품적인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전자제품의 A/S기간이 1년 밖에 안되기 때문에, 루셀의 A/S기간을 물어 보았다.. 결과는 2년...>_< 그리고 유상 처리가 되는 경우는 과실이 아닌경우에 자체 문제로 되는 것은 거의 없으며, 이후에도 A/S에 대한 부품처리는 평생동안 유지를 할 것이니 걱정 안해도 된다고 했다..(묘하게 믿음이 가는 대목..)

NV24HD

  확실히 루셀이란 제품을 알게 되면서, 금고라는 나같은 사람에겐 거의 필요 없을꺼 같은 생소함이.. 있었는데, 그런 생각이 바뀌게 만들어준 고마운 제품 같다.. 벌써 이녀석과 같이 지낸지도 2달?.. 생각같아선 1년이 된거 같지만... 굉장히 오랫동안 같이 있었던 듯 하고 있다보니 별것도 아닌데... 왠지 없으면 안될꺼 같은 느낌까지는 충분히 온듯 하다. 금고와 개인적인 물건을 보관하는 장소...=ㅅ=;;.. 그것만큼 중요한게 있을까?..

 이제 루셀의  여러 미션들도 끝이나고.. 이것(루셀 매장 탐방)은 미션도 아닌데 시간도 나고, 블로그 오시는 분들이 궁금해도 하셔서 알려 드릴참 해서 왔다. 라고 하니 어찌나 고마워하시던지.. 좋은 물건 체험하고 즐긴 것 만으로도 무척 기쁜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게 굉장히 즐거웠다.

 조금은 과분하게 좋은 물건을 무료로 제공 받았다는 것은 벗어 던질 수 있었던 것일까?
 마지막으로 루셀 관련 홈페이지를 알려 드리며 탐방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선일금고 : http://www.eaglesafes.com/
루셀리언 : http://lucell.tistory.com/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