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휴우...히키코모리라....

by 무진군 2008. 9. 3.


다음의 배너에서 히키코모리 라면서 열심히 나오는 광고가 있길래 눌러 보았다..

사실 일본 영화인줄 알았다... 근데?.. 어라 '외톨이' 우리 영화네..?...
근데 뭔가 이상해 '외톨이' 히키코모리 공포 스릴러...=ㅅ=;

...그래서 친절하게도 히키코모리란? 을 눌러 보았다.
............히키코모리족=>공포의 잠재적 범죄집단?...
히키코모리들이 나쁜가?.....옛날부터 집에 틀어 박혀 사는 사람들은 많다.. 그리고 모든 히키코모리가 나쁘다 할 수 없다. 상처입은 사람들이고 그사람역시 교류가 필요한 사람들일뿐...

그래서 이런 이상한 잠재적 범죄자 취급을 받게된 원인을 찾아 보았다.
괴상한 글을 찾게 되었다. <클릭>
재미있는 글귀가 있는데 닌자가이덴,드래곤 소드에서 행인을 무차별 살육..=ㅅ=;..
(NPC를 제외한 인간의 모습을 한 것들은..인간이 아니다.=ㅅ=;) 또 잘하는 게임과 연관..하긴 옛날에 유명한 RPG게임을 보고 폭력적인 RPG게임(동화적 스토리인것)으로 인해 살인을 저질렀다 까지 소설로 봤으니.. 대단하다.

여튼간에.. 저런 소설같은(원인분석에 대한 것을 말하는 것이지 결과가 틀리다는 아니다.)이야기를 보고 시나리오를 작업한 것이라는 생각이 들면서..=ㅅ=;;..

이것도.. 이슈가 될꺼 같다 라는 생각은 든다.. 우리 말도 아닌 "히키코모리"를 사용한거 부터..억지로 의미를 집어 넣어 강조하는 느낌도 들고......아직 개봉 하지도 않은 영화지만...=ㅅ=;.. lllOTL 개인적으론.."미안..."

하고 싶은말이 뭐냐면... 이거 뭐.. 히키코모리란 단어. 뭔가 있어 보이지 않아요?...로 시작해서.. 그런 사람들이 범죄를 일으키고 다닌데요...로 끝나서, 이영화가 나온거 같은데...
차라리 홀로 집에 있으면 당한다! 웹에서 엄습하는 공포.. 혼자 있지마라!! 뭐 이런식의 컨셉도 아니고... 그놈들은 나쁜놈이야 경계해야해...로 마케팅을 시작하는 모습이... 좀 많이 까이겠다..라는거다.

차라리 "혼자는 싫어..나를 그냥 내버려 두지 마 ....외톨이"  뭐 이런식으로 하던가..=ㅅ=; 여튼 두고 두고 기억에 남는 영화가 될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만들어놓고 뭐니? 이게 시작하기 전부터 욕먹고...


 대충 배너에 보니 주인공인이 뭔지가 집에 틀어 박혀 시간이 지날수록 이상해 져서..살인마로 변신! 집에서 오래 쉬면 히키코모리 라는 괴물로 변합니다.. 가 플롯 같다..=ㅅ=;

(내가 잘못 느낀거라면.. 마케터를 족쳐라.. 나처럼 느낀 사람들 많을듯 한걸?)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