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낙서장

[보너스 미션] wysiwyg.css적용해 보자..

by 무진군 2008. 7. 30.


 말과는 다르게 적용이고 자시고 할 수 가 없었다.
관련 링크글쓰기 에디터에 스킨입히는 방법 : WYSIWYG.CSS 공개에 나와 있 듯이.. 오오!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스킨을 입힌 워드프로세서를 가질 수 있다! 라면서 기대에 부푼 무진군...+_+

하다가 1차 실패..
완전 좌절 상태로 있다가. 다른 분들의 글을 읽고 또 읽고...고민 고민 해서..다시 한번 해봤다..

색상 바꾸는 정도는 쉽게 된다.

 허나!!!
  FF3에서 약간 장애가 있었는지 맘처럼 잘 안되었다..그문제는 wysiwyg.css를 편집하는 순간 다 깨져 버렸는데 원인을 모르겠다.=ㅅ=; 직접올리기만 하면 위의 것 처럼 나오는 것 밖에는 방법이 없었다.(글의 색을 바꾼다던가 해도 깨져 나갔다.=ㅅ=;)

맨위부터 버터플라이/Moving Box블랙/

 기존의 것으로 스샷을 찍는 수 밖에 없는 아쉬운 테스트.. 무언가 스킨관련 메뉴는 안정화가 잘 안되어 있는 듯 했다. FF3에서는 제대로 보이지도 않더니, IE7에서는 보이기 시작하면서 다시 FF3에서는 잘나오기 시작했다.(처음엔 엉망이었다..-ㅅ- 스킨 업로드도 제대로 안되던 상황)

버그라는게 XXX게 하면 ~~~된다 라는 식의 인과가 확실해야 하는데 아직 이점에 대해서는 필자도 확실한 답을 내릴 수가 없었다.... 그러기에, 뭔가 묻어가기 보너스 미션으로 처리를 한거 같아..영~ 찜찜하다..



오늘의 TC양의 한마디

   무진군이 지식이 짧아서 그런걸
   개발진 욕하지 말아주세요~>_<

   뭐..짜증도 혼자 내고 지금 저러고
   있는 겁니다. 신경 쓰지 마세요~
 







TC양...너마저....lllOTL...
최종미션은 오늘밤에.....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