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무진군의 요즘 근황

by 무진군 2008. 6. 25.


 세상이 이상해져 가는지 요즘 정말 정신 없이 흘러 가고 있다. 야근도 계속 진행 중에,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사진도 찍고, 리뷰도.... 각종 행사에..@_@>

맛이 가고 있습니다.

 아아 ~ 정말 근성의 하루 하루다.@_@
 블로그도 2,3월 제대로 활동을 못할 개인 사정으로 인해, 트래픽도 많이 낮아 졌고 해서. 무진군의 블로그 부활을 위하여 요즘 근성으로 움직이고 있는 것입니다!!!! 웃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은 천천히 가볼까 생각중이다.^-^ (이미지는 티스양)ⓒ무진군 - opencanvas 3


  계획한 것이 티스토리걸 프로젝트!!!
 결국 애칭까지 티스양/테터양의 탄생까지..;ㅂ; 아 감격~ 필자의 귀차니즘이면 틀림 없이 못할 꺼라 생각을 했는데 말이죠... (사실 이런거라도 안하면 잘못 하다간 정치 블로그가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혼자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뭐 여차 저차 해서 티스양과 테터양의 활약!덕에 요즘 트래픽도 좋아지고..>_<
 이래저래 다른 분들에게 도움도 드리고 받고 한거 같습니다..

 조금 다급하게 달려온 느낌도 있고 해서 조금은 다시 천천히 가야 겠다~ 라면서 있습니다. 이번 티스양을 마치고 나면.조금 다른 컨셉으로 다른 캐릭터들을 만들어야 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튼 하루하루가 요즘 너무 짧은 시간이네요..다들 여름 맞이 생활 열심히 하시고 계신가요?>_</ 책도 보고 어학 공부도 해야 하는데..아놔..;ㅂ; 죽을 지경이군요..

 여튼 저와 티자매 등등을 보러 놀러오시는 방문객 분들에게 항시 감사 하고 있답니다.>_<

네네 사실 조금  멀슥합니다.

그래도 나름 열심히 살고 있으니까요.. 미래에 대한 좋은 일들만 생각하면서..

밝은 미래는 있긴 하겠죠...(응?)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