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어제 조중동앞에서..

by 무진군 2008. 5. 1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난 민심은 빛이 되어 빛나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애들이 무슨 죄입니까?...

 나중에 들어 보니 거기서 "배후세력이 누구냐?"라면서 진상 피신 분도 계셨다고 하더군요. 폭력상황을 만들기 위해 애쓰신 어른이란 분이 같은 땅에 있는게 부끄럽습니다.
(아스트랄합니다..정말..)

 입장은 반대도 있고 찬성도 있겠지만, 배후세력이라니요.. 국민에게 신뢰를 못심어준 언론지?... 예전에 문제 있다고 했던 집권당?...
무엇이 문제인가 싶습니다...

 예를 들어 봅시다 다트라곤 처음 던지는 사람이 20m앞에 있는 사람을 다트를 던져서 맞출 확율이 얼마나 될까요? 플라스틱 다트라면 눈외엔 치명적이진 않을 겁니다. 그럼 그 눈을 맞 출 가능성이 얼마나 될까요?..

 그게 어느 확율이던 간에.. 당신은 던져 보라면서 서있고 싶겠습니까?..

 머리위에 사과를 얹어 놓고 활시위를 당기는 것과 비슷하군요 워낙 확율이 떨어진다 해도 저같으면 사과를 얹어 놓고 서있진 않겠습니다. 그사람이 처음 보거나 혹은 예전에 관계가 껄끄러웠던 사람이라면 더욱더 말이지요.

효순이 미선이 때도... 탄핵 반대일 때도..
이번이 3번째 참가한 것입니다. 효순이 미선이때는 1000명남짓 부터 시작해서 엄청나게 사람들이 왔었지요... 시위라고 하자면, 가장 발전적이고 아름다운 시위 모습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문화제로 느낌을 갖으니 김디지 전후보도 나와서 노래를 불렀겠지요?..
뭐 전후보라니까 정치색이 있는가? 라고 하면 난감합니다만...여튼....

세상 돌아가는 꼴이 난감 그자체 입니다..=ㅅ=;;;;에휴...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