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HD텔레비젼 안테나를 받아왔습니다.

by 무진군 2008. 4. 30.



 회사의 A모씨..한테 받은..HD텔레비젼 안테나..
안테나 이름은..DT680!!! 음..만족 스럽습니다...
 먼저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이며, 안테나인데도 불구하고 아답타를 사용해서 전원을 공급해야 한다. (수신율 증폭을 위한 전원.그로인해 수신률이 상당히 좋다.)
 예전에 구리선으로 만든 DIY 안테나를 썼을때(가격은 2천원ㅋㅋㅋ), 수신이 KBS-1,SBS,MBC정도였으나, A모씨 덕택에 EBS도 끊기지 않고, KBS-2도 나오며 안나온다고 안테나를 돌려댈 필요(구리선으로 만든거라 성능은 떨어졌으니)도 없게 되었다. >_<

 정지화상 캡춰나 동영상 캡춰도 원할 하다.
 TV카드는 onair solution의HDTV creative 외장형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성능은 빵빵..>_< 와이프 컴퓨터로 연결해서 활용하고 있다.(최근 컴퓨터를 두대를 다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한대는 HDTV로 활용 한대는 작업용으로 활용하고 있다.)

 어제 가져와서 광우병 파동에 대한 PD수첩을 보면서 1920*1080화질로 미친소들의 내장을 구경 할 수 있었다..(우웩...=ㅅ=;;) 하필 설치 할때, 선택한 프로가 저거라니..;ㅂ;

그래서 짜잔...PD수첩의 광우병 특집을 HD로 보게 되었다...오오.!!!!
정말 토나오는 영상의 러쉬!!!! 이거 굉장한데?


 제대로 정리를 할 수가 없어서, 사진은 이후 추가를 하겠지만, 중고로 가져온 덕택에 점심 두번 사고(식권이라 ㅎㅎㅎ 5천원에 업어 왔다.),가져온 나로써는 비용이 2배 비용(구리선에 비해)으로 2배 이상의 성능을 만족해서 너무 좋았다.

 조만간, 사진은 업데이트 하겠습니다..>_<

 와이프의 컴퓨터 책상.. 또 치웠다..=ㅅ=;.. 치워도 치워도 끝이 없구나...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