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저도 파이어 폭스로 갈아 탔습니다.

by 무진군 2007. 12. 13.




 윈도우 익스플로어6.0이 영 시덥잖게 보이고 짜증도 나고 해서 브라우저를 바꿔 볼까라는 고민에 놓이게 되었다.

 컴터도 사양이 좋은 편도 아니고  두가지 중에 가벼운쪽 손을 들어 설치를 하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첫만남은 괜찮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 이 귀여운 아이콘도 한 몫을 한 듯 했다. 여튼 IE를 버리고 파폭을 쓰니 뭔가 새로움에 대한 기분 좋음? 그러나 잠시 위의 필자의 페이지에 있는 사이드바.!!!
=ㅅ=; 와장창 깨져 있었다.
 style.css를 열어서 4px을 더 늘려 주니 해결.. 아.. 내 블로그가 파폭으로 들어오시는 분들은 애로사항이 꽃폈을 듯 하다. 사실 필자는 웹디자이너가 아니기 때문에 꽤나 방만한 블로그 스킨 적용에 널럴하게 있다가 뒤통수 맞은 느낌이랄까?
 여튼 한동안 잘 지내 보자 불여우씨~~~...

 그나저나 구글 툴즈를 깔았는데 왜 반응이 없는거지? 이상하네....(팝업 막는건 정말 확실하던데..^^;;;)

 추가 합니다.
 팝업도 자동으로 막아 주네요 ^^: 파폭이나 IE시리즈나 똑같이 팝업이 차단 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네요. 구글 툴즈에 팝업금지 버튼이 없는거 빼곤 만족!!!

 액티브X기반인 경우에는 문제가 발생하는데 그것도 플러그 인으로 해결이 가능하긴 하네요. 다만 그럼 그냥 띄우는것과 같아서^^:. 파란 갈때만 IE로 가야 할듯 하네요 티스토리는 뭐 거의 문제가 없구요..^-^;;;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