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요즘 티스토리 운영진분들이 바쁜가 보다.

by 무진군 2007. 9. 17.


티스토리 버그에 대해 이야기를 해도 답도 없고


 베타테스트 경품도 뽑혀서 좋은데..
NDSL, 여행지갑을 받으실분과 선물 배송에 대한 공지는 9월 11일 화요일 공지블로그 ( notice.tistory.com ) 를 통해서 발표 하겠습니다.
라는 메일도 받았는데 10일날 올라온 공지가 전부이고..
※ NDSL을 받으시는 분들께는 별도의 제세공과금이 적용되며, 개별적으로 안내메일을 드립니다.안내 메일에 따라 경품 수령을 진행해주세요. (안내메일은 이 주내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10일자 공지내용은 저게 전부..=ㅅ=; 다시 메일로
NDSL, 여행지갑을 받으실분과 선물 배송에 대한 공지는 9월 11일 화요일 공지블로그 ( notice.tistory.com ) 를 통해서 발표 하겠습니다.
무한반복



무언가 애매한 답변들만..(경품이야 언젠간 올테고..중요한건 이게 아니다.)



이후의 문제는 버그 리폿을 해도 답도 없고 ~ 경과도 알려 준다고 했는데 없고~ 테터툴즈 팀은 이올린을 맡고 있으니 보내도 답도 없고~ 티스토리쪽인 다음에 문의해도 역시 연락없고~


 =ㅅ=;;

삐뚤어 지기 일보 직전입니다..=ㅅ=;


 서비스 이전등으로 바쁜거 압니다..=ㅅ=;..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버그 블로그 뛰어 다니며 열심히 글쓰고 1주일 넘게 버그로 괴롭힘을 당하는 유저도 있습니다. 무료인거 압니다. 좋은 서비스인것도 압니다.. =ㅅ=;... 의욕적으로 버그에 대해 리포팅도 하고 더욱 좋은 서비스가 되길 바라는데, 지쳐갑니다..


 비교하긴 싫지만,


 이올린(테터툴즈)/올블로그/티스토리(다음)에 각기 다른 문제로 연락 했는데.


 아무런 답변 조차 없는건 이올린. 티스토리는 당일 기다려라라는 글이 올라왔고 그후로 어떠한 액션이 없습니다...


올블로그는 2일내로 피드백이 오고 개선이 되었습니다.




정말 삐뚤어져 버릴거 같습니다..;ㅂ;
밑도 끝도 없이 기다리는건...=ㅅ=; 고통입니다.




 버그 중에 하나더 추가 하면 tistory.com에서 로그아웃했다가 로긴 하고 본인 블로그 클릭해서 들어오면 로그인이 보이기엔 풀려 있으나. 관리자 버튼을 누르면 관리자로 들어가집니다..=ㅅ=;
2차 도메인으로 벌어지는 문제..=ㅅ=; 보안상은 문제 없겠지만, 들어와서 곧바로 글 수정을 못하고 관리자 모드 들어갔다 나와야 하는 압박....=ㅅ=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