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 미정

사양 : 미정

출시일 : 2015년내.

니콘의 DX모드 처럼 DA렌즈 서클로 낮추는 것이 가능 하다. 라고 하는군요.

 사실 이건 시제품도 아니고 플라스틱 덩어리일 뿐이라.. 이전에 MZ-D처럼 동작 가능한 제품이 나왔다가 엎어진 전례가 있어서.. 나와야 진짜겠지만, 리코에 병합된후 공식 루트에 나온것은 처음이군요.

 현재 K-3로도 충분하다 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나오는 것에 대해서는 가격적인 문제 부터 여러가지가 걸리는 것이 있지만, 그런 부분은 정해 진 것도 없고, 최근 펜탁스를 쓸려면 캐니콘 보다 돈이 더 들어가는 브렌드다 보니... 음... 만만치 않은 금액일꺼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뭐.. 스르륵에서도 "올해(2015)에는 나온다" 드립을 작년 부터 친 저로써는 나름 예언의 실현이란 것은 좋습니다만...으음....

 약간 넘어야 될 숙제라고 할 수 있는 것이 AF-S는 저광량에서 보장이 되기 때문에, 타사 바디는 문제가 없고.. 2400만 정도 센서로 조금 저렴하게 나와주길 기대 하는 것 일까요?..(사실 아직 3600만 화소를 대응 하기엔 좀 부족한게 사실 이니까요.)

 물론 2400만 화소로 나온다면, 저는 넘어갈 듯 합니다만..^^;..

결국 한화 우승 vs 펜탁스 FF의 논쟁은.. 결국 출시일이 잡히는 것에 달려 있겠군요..


전설이 되어 가는 FF떡밥이.. 현실화가 되니 떡밥의 유통기한도 끝나가는 것 같습니다.


SR과 DR(먼지제거) 등의 능력향상과 더불어 SDM포기하고 DC렌즈나 나와주면 좋겠네요...^^


같이 나오는 DFA 70-200 ★ 2.8


DFA 150-450mm / 4.5-5.6


렌즈로 봐서는 목업으로 끝날꺼 같진 않긴 합니다.^^


무진군은 풀프 대응 하지 않는 렌즈는 번들두개랑 15리밋 8mm/3.5 제외하곤 없네요^^;.
니콘 기준 DX모드로 15리밋을 써도 풀프로 22.5mm 렌즈가 되니 별로 불만도 없긴 합니다...ㅋ
(일단 크기가 작은데다가 24mm풀프 단렌즈 대비 왜곡도 적기 때문이죠....(응?))


시원 섭섭한 전설의 끝을 보니... 조금 아쉽기도 하고 생각이 많기도 하네요..^^:.
잘 팔리고 오래도록 브랜드가 남길 바란다랄까...


그나저나 네이밍이 KF-7 같은걸로 나오게 되면.. 두번째 바디 기다릴렵니다...

쿨럭..


약 3년전 무진군의 예언....

http://blog.mujinism.com/2186
이정도면 억지로 닮았다라고 우겨 봅니다..
댓글로 이야기 하던게 현실이 될줄이야...=ㅅ=;



추천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D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당신의 상콤한 트랙백과 댓글이 무진군의 블로그질에 비타민이 됩니다 '_'/
Trackback(0) : Comment ()

당신의 소중한 댓글에 감사 합니다.

  1. 당장 살 수는 없어도 소문만 무성하던 꿈의 펜탁스 FF 바디가 나오는 것만으로도 엄청 흥분되네요. 관건은 가격이지만 세기도 뭐 맥스봉 못지않을 거라 생각되기에 기대는 안하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나오는 것 자체가 즐겁네요.

    • 이래저래 나오는 것과 기능이 무척 기대가 되네요. 초고해상도 모드 같은 경우는..ㄷㄷㄷ 하던데요..

      문제는 가격..... 그거 외에도 문제가 많네요.. 커뮤니티가 참 어려운거 같아요..ㅎ

      물론 FF는 기대와 그 발표 만으로도 즐겁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