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DNSever의 유료화에 따라 블로그 주소가 변경 되었습니다.

by 무진군 2014. 5. 20.



 벌써 한 10년여 쓴 듯 하다. MUJINism.com으로 DNSever의 무료 DNS서비스를 쓴게... 갑자기 유료화 하는거에 놀랬는데.. 조금 안타까운 것은 동의 없이 서비스가 되고 과금이 되었다는 점이랄까...;ㅂ;

 그동안 www.mujinism.com으로 블로그쪽에 네임서버를 연결 해 놓았습니다만... 이젠 blog.mujinism.com으로 변경 하게 되었습니다.Cafe24쪽 네임 서버를 쓰다 보니 mujinism.com자체가 자기네 서버쪽으로 기본 연결이 되어 버리다 보니 나중에 해야지 라고 생각했던 블로그 주소 변경을 단행 하게 되었습니다.

 DNSever에는 동의 없이 과금 된 것이 좀 당황 스럽지만.. 그간 사용했던 것에 대한 감사와 이별을 고하기 위해 2달치 포인트 넣어 놓았네요..^^:....(뭐 이후는 사용을 안하게 될 예정이라.... DNSever쪽에서 잘 썼으면 하는게..)


 4월 부터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정신 없이 제품 촬영과 새로운 장비들의 영입과... 환경의 변화등등에 의해 정신이 없었고 5월은 제인생에 있던 가정의 달 중 손에 꼽히는 가장 우울한 가정의 달이 되었기도 하네요.. 월말에 있는 딸아이 탄신일도 챙겨야 하는 것도 있구요^^:...


 뭐 여차 저차 정신 없이 흘렀던 4,5월 입니다.. 사실 블로거 간담회도 신청 하고 싶었고, 다시금 티스토리 블로그의 변화를 도모 하고 싶었습니다만,..... 정신 없는 주변 상황과 현재의 모습 덕에 그것은 패스. 이용자에게 귀를 기울이는 티스토리의 모습이 이전에 자주 있었습니다만, 최근 2,3년 사이에는 좀 약해 진 것이 사실 이었지요. 그런 모든 것들이 다시 변화를 맞이 한 다는 것은 환영인 듯 합니다.

 오랫만에 쓰다보니 중구난방으로 적게 되었는데..이제 무진군의 블로그 주소는 www.mujinism.com에서 blog.mujinism.com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www.mujinism.com은 스튜디오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그간 즐겨 찾기로 되어 계셨던 분들은 뜬금 없이 스튜디오 쪽으로 연결 되겠네요.. 좋은점 반 나쁜점 반이 된 듯 합니다.;ㅂ;

 배너 작업 해서 스튜디오페이지 쪽에도 걸어 놓아야 할 듯 하네요.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