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PENTAX K-3

by 무진군 2013. 11. 25.


어쩌다 보니 PENTAX K-3가 손에 들려 있었던지 10일이 훌쩍 지났네요.

그사이에 지방 촬영도 있어서 정신 없이 다녀오기도 했고 이제 좀 정신 차리고 이런저런 작례를 만들고 있습니다.


사실 니콘 d7100과 펜탁스 K-3가 경합을 벌이고 있었는데, 원래 펜탁시안이기도 하고,

최근 d7000포함 여러가지 마음에 안드는 점들 때문에, 펜탁스 카메라로 점프를 했네요.

(사실 갈갈이 유저이기도 하고.. 그외에 d700도 저번주 토요일 부터 현재는 센터 입고 상태 입니다.)

어쩌다 보니 오버홀 수준으로 수리를 해야 하는 상황까지 갔네요..=ㅅ=;


각설하고, 곧 K-3에 대해 함 썰을 쭈아아악 풀어 보도록 하죠. 5시리즈도 건너띄고 뜬금포 K-3라는게 그렇지만..^^


오늘은 K-3의 이미지 사이즈만, 6016X4000 px 의 24MP입니다.

AF-s는 EV-3포함 D700과 도찐개찐 할정도로 늘었네요..AF-C가 약간 안습..

계조는 최신 바디니 뭐.. 말할꺼 없는 수준이고.. 오랫만에 걸출한 녀석이 나온듯 합니다.


직접 구입한 바디니 빡세게 리뷰 하긴 그렇지만, 찰진 리뷰나 한번 써볼까 하네유.








Coming Soon~~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