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사진 이야기

용봉정 홀로 출사.

by 무진군 2013. 4. 15.


파노라마는 클릭해서 보셔야합니다.. (클릭해야 제맛.. - 크게 키우기 누르세요.)


용봉정은 처음 가봤는데 뷰포인트로 좋군요...

추천 렌즈는 16-70mm정도의 화각을 추천 하며, 번들+85mm정도가 가장 좋겠네요.

유의할 점은 주거지역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소란 스럽게 촬영하지는 않아야 한다는 점.
담배 피는 분들이 꽤 계시는데, 뒤에서 피고 꽁초를 포인트에 마련된 재떨이에 버리는건 어떠신지..;ㅂ;

바람 방향에 따라 촬영할때 렌즈 앞을 연기가 가리면..안좋잖아요...
저도 흡연자이기 때문에 이해는 하면서도 샷 나가는데 연기 지나가고 있으면 거시기 하더군요..

삼각대를 세워 놓는 곳이 나무 바닥이다 보니 진동에 민감 합니다..조용조용히 사뿐사뿐히 이동하는게 가장 좋긴 합니다.
카메라 미러 만으로도 흔들 흔들... 물론 개인 출사용 삼각대가 불안한 녀석이라 그렇긴 합니다만..
(짓조+마킨스 조합 삼각대가 있는데 역시 대중 교통에서는 쉽지 않더군요.. 꼭 필요할때 아니면 안챙기다 보니 =ㅅ=;..)

다시 찍겠다 하면 아마도 그렇게 조합을 이용하겠지만.. 테스트와 포인트 점검겸 간것이라...

3가지 정도만 유의 하는 좋은 출사가 되면 좋겠다 생각하는 1人이었습니다..
(위험하게 난간 안쪽으로 들어가서 찍는 것도 좀..=ㅅ=;..)

풍경사진을 많이 최근엔 안찍다 보니 저보다는 나으실꺼라 생각하지만.. 위험은... 좀 그렇더군요..



PENTAX *istDS + PENTAX DA 18-55 (쉽게 번들)

+호벤 호빗 삼각대+호벤 볼헤드.=ㅅ=;..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