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HTC KOREA 철수

by 무진군 2012. 7. 30.



 아.. 디자이어와 센세이션을 쓰고 있는 나로써는.. 피를 토할 이야기 디자이어는 게임머신으로 쓰고 있고 카메라도 겸하고 있는데..  ICS이후 약간의 버그들도 있으나.. 업데이트는 센세이션도 힘들듯...

 5년만에 철수 발표니.. 과거 모토롤라의 몰락이나 각종 외산 폰들의 몰락 같아 안타깝다. 대만이 뭐 우리나라에 대해 그닥 이미지가 좋지 않지만.. 샘숭 외엔 다른 대안도 없는 안드로이드 바탕은..좀...

 이러다 사과폰으로 가게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다.. 사과도 그닥 인데...=ㅅ=;.. 만족하며 쓰니 폭삭 하지만 않으면 되겠지만.. 씁쓸한건 사실인듯..



관련기사


 지난 2008년 ‘터치 듀얼’를 앞세워 야심차게 한국 시장에 발을 내딛은 HTC코리아가 5년 만에 한국 사업을 정리하고 떠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HTC관계자는 블로터닷넷과 전화통화에서 “철수는 사실이다. 내용을 갑작스럽게 전해받았다”고 밝혔다. 당장 사업을 접는 것은 아니고 신제품 출시 없이 기존 제품들 위주로 운영과 지원을 이어가다가 자연스럽게 정리하는 것으로 방향을 잡은 것으로 보인다. HTC는 “기존 고객들에 대한 지원이 끊이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 기사 중 인용



 뭐 이참에 테더링 모니터링도 가능한 아이폰으로 가버릴까..=ㅅ=;... 칫..

이제 전설속의 센스 UI가 되는 건가?...


PS: 7월 30일 참 뉴스가 버라이어티 합니다. "인천공항", "저축은행" 더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가카께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휴가를 떠나셨습니다. 아마도 돌아오시면.. 관련자에게 크게 호통을 치실 듯 합니다.
(아마도 호통외엔 없겠지요..ㅋㅋㅋ)

대국민 사고 사과도 하셨는데..  그럴리가요.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