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RG Gundam Mark2 (RX-178) Titans

by 무진군 2012. 7. 11.


 Bandai에서 5월에 발매 했던(맞나? 오랫동안 쳐박아 놓은 키트라..) Real Grade version의 RX-178의 프레임 입니다. 통짜 프레임인데도 불구 색분할이 되어 있어서 꽤 놀란..(위의 사진은 inner Frame을 다 조립한 상태 입니다만..=ㅅ=;.) 기본 프레임 자체도 색이 2분할로 되어 있어 굉장히 디테일한 느낌을 줍니다..(이건 거의 유레카 수준..)

 더군다나 문어 관절의 가능성이라던가 관절에 힘이나 맥아리가 없는 RX-78 First건담에 비하면 이후 몇개의 버전이 나오고 거의 피규어 수준의 관절의 힘을 보여줘 상당히 만족한 키트 입니다.

꽤나 좋아 하는 기체다 보니 에우고와 티탄즈 버전 둘다 구매를 해버렸네요..(포스 작렬이긴 합니다.) 오른쪽은 HG 캠퍼씨.(이전의 포스팅에 꽃을든 캠퍼씨지요..) HG여도 그 포스가 딸리지 않아 RG옆에 당당히 자리를 꿰차고 있는 캠퍼는 언제 봐도 이뻐요..^^


 이번의 재현은 엄청 나서 데칼 작업이 남아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주 좋습니다..+_+ 다 붙이고 나면 어떤 포스를 뿜어낼지.. 지금도 두근 두근하게 하는 군요..


건프라는 이젠 RG만 모으는...=ㅅ=;....
도색을 안하는 저로써는 먹선만 넣어도 뽀대 나는 RG가 좋아요.!!!


자크2대 빼곤 다 모아 버려서.. 이번에 나오는 저스티스도 기대 중입니다.
나중에 MG 마크2와 함께 사진 한방 찍도록 하지용...ㅎㅎㅎ

검은 건담이 포스가 좋은데 러너자국 때문에 슬픈..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