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사진 이야기

으허!!! 티스토리 공모전 상품이 왔어요.^^

by 무진군 2012. 1. 6.


원래는 1월 4일에 써야 했던 내용이지만.. 뭐 패스 하고...

티스토리 달력공모전 선물 인스탁스 미니25 + 알수 없는 일러스트의 앨범.. 그리고 집게..


 티스토리에서 선물이 왔습니다. 달력도 있으나.. 집에서 간이 촬영 상태라. ㅎㅎㅎ 달력은 나중에 촬영하고 하고..
달력사진 공모전에서 받고 싶던 인스탁스 미니가 왔습니다. 이제 디카에 대한 미련이 없기 때문에, 장사할것도 아니고 일반부가 아닌 폰카 응모를 했는데 잘 되었네요^^.. 폴라로이드사진기가 lllOTL있긴 합니다만. 큰 판형의 폴라로이드이기 때문에, 필름값 등등 해서 못쓰고 있다가.. 미니이기도 하고..미니용 가방을 이미 소지하고 있기 때문에..(킁킁.. 게리쭈) 가방만 덩그러니 있던 상황이라 잘되었습니다.

 4일날 받은걸 이제야 포스팅 하는 이유는 위와 같은 상품이 왔기 때문이지요.. 정작 중요한...필름이 없었던 것입니다..;ㅂ; 쿨럭.. 코스트코가 가장 저렴하긴 하나. 80장이나 되는걸 한큐에 살 능력자는 아니기 때문에. 반땡 해서 40장만 구입하기로 하고.. 결국 질렀습니다. 이제 배터리값...필름값 하면.. 점점 안드로메다로 가겠군요...=ㅅ=;..

내용물은 단촐!


 미니 25의 구성은 위와 같이 단촐합니다. 본체 배터리 CR2두개 스트랩 그리고 접사렌즈..(으잉?) 렌즈는 조금 압박이 있는 60mm... 크롭 40리밋을 좋아라 하니.. 딱이겠군요.. +_+/ 여튼 올레! 대신 2일간 구경만 하고 있었습니ㅏㄷ.


추가로 지른 필름 40장과 케이스...lllOTL


 그리하여 지르게된 케이스 + 40장.. lllOTL 미니25 가격(제세공과금)보다 더나갔습니다. 흑.. 필름이 10장 번들 정도 껴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결국 이렇게 지르게 되네요..

장착샷.


 짜잔! 장착샷.. 폴라로이드가 특성상 온도에 꽤 민감한 편이라.. 아마도 겨울 중에는 사용이 많지 않겠지만.. 뭐 찍게 되면 한번 쫙 늘어 놓고 인증 한번 가야 겠죠?^-^

 생각지도 않은 새해 선물에 티스토리 관계자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이제는 똑딱이 게임기 기능을 수행하시고 계시는 디자이어님이 찍어 주신 봄비 사진 입니다.^^ 일산에 촬영 간날 찍은 사진인데.. 이게 또 이런 행운을 갖다 줬네요....

 결론은 자랑질..'0'/ (5수한건 안자랑질...) 내공 높은 분들이 많다 보니 이제야...;ㅂ; (사실 고수님들 피해 폰카로 해서 된것)

 제품 인증스티커가 2011년 1월 생산품 스티커가 온건 슬픔....(1년까고 가네..=ㅅ=;.) 1년이나 되었는데 배터리가 정상 작동은 기쁨..(CR2 두개면 5천원이상..lllOTL)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4

  • 리타。 2012.01.06 21:36 신고

    으허.. 비싼(?) 상품이긴 한데..
    배터리 값은 둘째치고 필름 값이 장난 아니겠어요 ㄷㄷ;
    (필름은 국내에서 제조 안하고 일본에서 수입한다는 얘기가..)
    답글

    • 무진군 2012.01.07 01:31 신고

      제가 알기론 국내에서 제작 하는 필름이 없..;ㅂ;
      뭐 인화지+필름+현상비=인스탁스 라고 하는데 그래도 많이 비싸죠..(특수 현상이니.. 뭐... 음..아..홍.. 그렇습니다..)

      사실 정말 주목해야 하는건.. 1년전 생산! 이라고 써져 있는 스티커가 담긴 카메라가 왔다는거!!!!!!!
      시리얼 넘버가 뭐 등록하는게 아니다 보니... 그냥 스티커로 땡할 기세..;ㅂ;.... 흐흑..

  • 별바람 2012.02.10 07:26 신고

    예전에 필름카메라 SLR을 들고 다니며 사진을 찍었던 추억이..디지털로 사진을 찍으면서 참 편리하긴 한데 너무 편리해서 가끔은 슬퍼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