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꾸에에엑~ 하드디스크 사망 사건

by 무진군 2007. 7. 19.


 블루 스크린이다 보니 찍지도 못하고 현재는 회사에서 우울하게 포스팅 중입니다.
 필자는 사진을 찍고 디자인을 하는 사람이기에..ㅡ.ㅜ 뽀록샵과 각종 그래픽 툴을 사용해야만 하는 직업군의 인간이다 보니..2년 만에 맛갔다.. 라고 해도!!! 이건 아니잖아..ㅡㅡ;

 200G짜리가 한방에 사망하셔서.. 백업이고 뭐고 머리속이 하얗게 되어 버린 상황..
 증세는 다음과 같았다.
 윈도우 화면으로 잠시 넘어가주시다가..
 STOP : C0000135 unknown hard error
 ...........................뭐...뭐냐 이게..
 복구용 시디를 사용해서 dos모드로 복구를 실시 chkdsk /p ....불가..혹시나 하는맘에 chkdsk /r....역시 32%에서 실패. fixboot명령으로 부트섹터를 다시 살리고 리부팅..
 역시 사망..........ㅡㅡ; 처음엔 바이러스를 의심 했지만, 이건 그것보다 훨씬 고차원적인 문제 체크디스크로 회복 조차 안되는거라면. 물리적 손상으로 잠정 결론..


 현재 필자의 컴퓨터는 기나긴 동면에 들어가 있는 상태이다..ㅡㅡ; 저번달엔 와이프의 그래픽 카드가 녹아 버리지 않나.. 이번엔 본인의 하드디스크라니.. ;ㅂ; 여튼 큰 정신적 데미지로 인해 현재 손발이 오그라 드는 상태로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는 우울한 무진군 이었습니다.
 아아...살려주세요..;ㅂ;

추가 : 백업용 프로그램은..ㅡ.ㅜ 정품으로 구입했지만 다운로드 버전이라.. 다시 모을 생각하면 끔찍하네요..아아악~~~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