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전주 국제 영화제 기자로 내려 갔다가, 지나가다 들리게 된 고집.. 그때도 커피를 마시지 않고 너무 예뻐요! 라고(주택을 개조한 카페이다.) 외치고 사진만 찍고 휭~... 최근 이웃이신 락님이 자주 가신다는 말에 go집에 가고 싶어요!!! 라고 해서 내려간 전주.. 아.. 결국 혼자 마셨는데 주인장님이 맛난 커피를 그냥 대접해 주셨다... ;ㅂ; 얼마나 감사 한지...

 다음에는 주인장님 커플 사진이라도 찍어 은혜(?)갚기를...^^:..



아마도 앞으로 전주에 가게 되면 아지트가 될꺼 같은 기분이.. 중앙동 까지 가야 하는 압박이 있지만.^^:.
신기한 것은 반년 넘게만에 본 주인장 분은 여전히 좋은 미소로 맞아 주었다는 것이다..
전주에 좋은 카페를 알게 되어 너무 기쁘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중앙동 |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고사동 377-4
도움말 Daum 지도
추천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D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당신의 상콤한 트랙백과 댓글이 무진군의 블로그질에 비타민이 됩니다 '_'/
Trackback(0) : Comment ()

당신의 소중한 댓글에 감사 합니다.

  1. 그날 늦게 안 끝났으면 수다 좀 떨었을텐데....쩝...

  2. 무진군님의 트위터를 보니..작년에 아는 사람들이 모메이커로 스냅을 찍을 수 있어요? 라고 묻는 경우가 있다...그럴경우 대답은 하나다 "숟가락으로 밥퍼먹는데 메이커에 따라 밥먹는 법이 틀린게 아닙니다."..라는 구절이..맞는 말씀이십니다.

    허나 라이카S2에 들어있는 코닥센서와 라이카의 감성적인 이미지 프로세싱이 들어간다면..밥먹는법이 조금 틀려질지도 몰라요..감성적으로 밥먹는..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