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사진 이야기

동조기의 신뢰도가 중요한 이유..

by 무진군 2010. 6. 7.



 별거 없다.. 보통 동조기를 쓰는 사람들은 "목적이 있는" 사람일 경우가 100% 이다. 동조를 시킬 목적인데... 보통 그런 경우 상업사진을 촬영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공부용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ㅅ=;.

 그런데 그런 동조기를 써서 조명을 힘들게 설치하고.. 완료 된후에 동조기가 뻗어 버리면?.. 답이 없다.. 그날은 촬영 꽝~ 다 날아 가는 것이다.. 쩝.. 비싼돈 주고 구입한 동조기가 좀 말썽을 일으키고 있어서 A/S신청을 했을 때, 이런 문제가 나만 있다고 들었는데 글 써놓으니 이래 저래 답글이 달리고 있다.. 이래서는 뭐 리뷰를 좀 써주고 싶어도..(나름 디자인도 좋고 예뻐서..) 이건 할 수 없잖은가?...=ㅅ=;;;

 A/S로 교환을 받았어도 난감한 상황.... 빠른 조치 해서 패치나 리콜을 해주면 좋을련만.. 대충 감은 잡혔다..ㅋㅋㅋ SLEEP모드만 안들어가면 되는거라 SLEEP기능을 전부 꺼 버리는 방법이 제일 확실.. 문제는 수신부라면 그걸로 되는데 송신부가 ERROR라면.. 이것도 아닌 듯 .. 사용자로써 속시원한 답변을 바라고 있는데 빠른 조치가 이루어 졌으면 좋겠다..


 최소한 클라이언트랑 함께 촬영을 갔는데 "문제"를 일으키는 상황을 겪고 싶은 생각은 눈꼽만치도 없기 때문이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