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디션 설정후에 (초기 화면) 스킨항목에 가보면 "티에디션 설정"이란 부분이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블로거 개인 잡지를 발행할 수 있어요.! 마치 과거의 싸이월드의 모 서비스와 닮은 점이 있습니다.(지금은 없어진 듯)
블로그도 1인 미디어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웹진" 형태로 발행을 한다는 점에서는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점이며, 더욱 글쓸 때 조심을 해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2주에 한번 혹은 1달에 한번 발행도 생각을 해봐야 겠네요.
티에디션은 초기 화면을 제어하는 "테터 데스크"와 비슷하지만 그 성격이 조금 다른 점이 바로 위의 티에디션 발행 입니다.
현재는 겹치는 아이템이 많기 때문에, 발행은 2주 후정도에 할 예정이지만.. 아주 좋습니다.. 과거 티에디션 같은 경우 "첫화면 만들기"로 리뷰를 적었지만, 어찌 보면 네이버 블로그의 "prologue"와 비슷하기도 합니다. 조금 다른건 역시 "발행" ㅎㅎㅎ..
無進ism 2호 발행을 언제 할라나.. 여튼 잘 메꾸고 만들어서 발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사진 블로거다 보니 사진쪽으로 치우친 내용이라 발행 방법에 대해 생각을 해봐야 겠어요. 다만, 언제든지 저장된 모양으로 바꿀 수가 있어서 여러 컨셉의 다목적 생활 블로그(무진군 같은) 같은 경우도 주제를 나눠서 올릴 수 있는 것 같아 좋습니다..+_+
발행된 1호 無進ism
조금 더 글쓰기에 조심하고, 신경써서 해야 겠네요.. 그나저나 트위터 발행이던 view발행이던 좋긴 합니다만..RSS로 따로 운용이 가능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주소가 " http://www.mujinism.com/te/1 "이니까 http://www.mujinism.com/te/rss 같은 형식으로 말이죠..>_</ 좀 무리한 걸까요?ㅋ RSS는 포스팅을 많이 하시는 분들 같은 경우 쭉 다 떠버리는 단점이 있지만.. 티에디션 같은 경우 모음으로 한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까요. 이런건 개선이 되면 좋을 꺼 같습니다.
베타 후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티에디션... +_+ 기대와 즐거움이 함께 하는 좋은 서비스로 발전 되길 바랍니다.
첨언> 티에디션에서 S를 누를 경우 블로그 최신 첫글로 바로 이동이 되면 어떨까요?...
첫 글 찾기는 은근 불편한 점중에 하나 입니다.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