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어쩌다 보니 새식구가 생길 듯 합니다.

by 무진군 2010. 2. 23.



저에겐 꽤 간만의 똑딱이 인듯 하네요^^;...
아무래도 대굴데굴님의 영향이 좀 있었던 듯 합니다..^^:.

 이래저래 이벤트로 얻게 된거라.. (행복을 주는 이벤트는 펜탁스 뿐이군요..쿨럭..) 얻게 되었으나, 펜탁스 컴팩트는 한번도 사용을 못해 봤기 때문에 아마도 분석적으로 사용할 듯 합니다. 나온지도 꽤 된 구형 모델이기도 하구요..^-^ SR 기능은 있으나 , 절대 광각이 아니고.. 렌즈는 2.8~5.4로 조금 어두운편(광각 3배에 비하면..) 내일이면 올꺼 같기도 합니다.. 여튼 1200만 화소이기도 하고..(화소수론 K-x와 같군요.ㅋ) 6cm마크로에 동체 추적 5점 AF까지...오!?

 여튼 130g의 가벼운 녀석 입니다.. 기왕 보내 주는거 메모리도 같이 좀 보내주면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여튼 이래 저래 하다 보니 펜탁스 바디가 하나 더 늘어 버렸...=ㅅ=;...

 그래도 욘석 왠만하면 써줘야 할꺼 같기도 하고..그냥 i-10이나 보내주지..(사람 욕심은 끝이 없나 봅니다..)


욘석이 사랑스런 펜탁스 똑딱이 i-10...TT^TT이런 이쁜 것들을 내다니!!!!=ㅅ=;..

 어제도 올린 K-7 FA색수차 보정 펌웨어 1.03 같은 경우는..=ㅅ=;..칫..  이 모든건 이번의 K-7실버 버전을 위한 펌일뿐 블랙 버전에게는 칫..

그 만행 3장이 오늘 공개 되었다.

FA 실버 리밋 삼형제 (참고로 FA 리밋은 현재 계속 생산이 되며 실버는 단종 되었다고 알려졌으나 천개 이상은 찍을 듯 하다.)


.... 이건 만행이야.. 요새 펜탁스 좀 님하 매너..;ㅂ;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