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NDS 부활하다!!!! 대원 멋져 멋져!!! nds배터리를 보내 주다니!!

by 무진군 2009. 10. 21.


음.. 필자의 NDS는 닌코의 NDS도 아니고 대원의 NDS로 사용한지..5년이 훌쩍넘은.. 노기계이다..=ㅅ=;


 음 뒤에 있는 노트북씨와.. 형제 같은 정도의 크기와 위용을 자랑하는 구 NDS...게다가 경첩도 박살이 나서 본드칠 해서 살리는 삶과 죽음을 넘나든 nds이기 때문에 애착이 더욱 강하다..(훗날 크림슨 레드등으로 교체를 할까? 라는 생각까지 하는중.)
그런데..!!! 이놈이 배터리가 사망을 해서 5년도 넘게 썼으니 당연한 것이지만.. 국내에선 정품 배터리를 구할 수 없어서 바둥 대었었다..

2007/09/19 - NDS배터리가 쫑날려나 봅니다..=ㅅ=;...

2007/10/01 - 닌텐도!!! NDS를 버린것인가?

 2007년 부터 배터리를 수배 하다가..중국산 배터리(유통기한 지난.. 엄한 녀석 까지 구입해서 2시간 밖에 안가는 조루 상태로 쓰고 있었다.)3개를 사용하면서 버티고 있다가.. "나도 정품을 쓰고 있다!!! 대원 책임 져라!!!!" 로 해서 연락을 해봤습니다..

 결과는!?! 오!!! 대원에서 정품배터리 그것도 구형 nds배터리를 갖고 있고 테스트해서 보내 준다고 하더라구요. 만원에 택배비 없이 보내 주더군요..+_+ 갑자기 급호감.. 네 충전하고 테스트로 전원을 킨상태로 놔둬 봤습니다.. 2시간 가던 녀석이..+_+ 오오!!! 4시간째.. 초록색 불을 유지하는 것을 보고.. 테스트 종료...+_+ 이정도면 훌륭합니다..+_+ 하악하악... 다시또 한동안 아껴 줄 듯 합니다..


 욘석은 아마도 단종 되기 전에 구입할 분위기 입니다..ㅋㅋㅋ 몇년 후가 되겠군요..+_+
 요샌  NDS로 옛날 게임 라이프 분위기!!! 를 유지 중입니다....

한줄 요약!!! "대원이 nds를 끝까지 책임지고 있었다!!!!!"
TT^TT

안되면 일본에서 공수 할려고 했는데...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