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사진 이야기

S200EXR] 축제는 끝났다.

by 무진군 2009. 10. 11.


부토공연 : Hujieda Mushimaru연기 / Sato Ukiea 음악

죄송합니다..성함이.. 성악 교수님이라고 들었는데.. 노래에 반하다 보니 잊어 버렸어요..;ㅂ;

이태원씨(명성황후/맘마미야)

무브먼트 당당..

김찬수 마임컴퍼니

고구려 밴드

대동제

불뿜는 카파씨..(응?)

끝났습니다!


 빠진분들중에는 비밥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 주셨던 리볼버팀과 대동제를 이끈 들소리 팀이군요.. 찍긴 찍었는데 안티 하고 싶은 생각은 없어 뺐습니다...  후지 S200EXR하나로 공연 사진 찍기 도전했는데 결국 끝났네요.. 꽤나 신경 쓰이던 도전과제(?)였고.. 체력 저하와 중간에 K7을 사용한 하루 빼고는 다 S200EXR로 촬영을 했습니다. .빼먹은 공연도 많고 해서 조금 아쉽긴 하네요. 매일 밤 공연만 봤지 실제 행사를 전부 즐기진 못한거 같아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이래 저래 아쉬운 일들도 많았던 페스티벌 이었지만, 또 내년을 기약해 볼 만한 대중적인 퍼포먼스 페스티벌 같았습니다.. 아이들에게도 꽤 재미 있는 추억들이 된거 같구요..(정민이는 건강상의 문제로 구경도 못했지만 말입니다..=ㅅ=;.)

 이번에 3회.. (1,2회는 알지도 못하고 넘어갔네요..회사 나가기 바빠서 였는지..) 내년 4회 축제를 조심스레 기대 해 봅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