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펜탁스 K-X 9월 18일자 컬러 베스트 1~25위

by 무진군 2009. 9. 18.



 빨강+블랙이 진리! 라고 외쳤지만 화이트 블루나 실버 브라운도 멋지네요.. 여성분들과 남자는 핑크를 외치는 분들이 15위로 상당히 많음을 느낄 수 있었... 근데..기본컬러인 블랙X블랙은  10위를 마크한게 좀 특이하기도 하네요..(사실 색상 선호로 보면 일반적이라..ㅋㅋ 새로운것 보다는 구관이 명관이라고, 10위를 랭크 했군요!!!


 호야의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나온 내용으로 보면, 음...+_+ 펜탁스의 미래는 밝군요!!!! 그나저나..


 그나저나 위의 코레쟈나이(이게아냐!!!!-짜증-)로보 버전은 네티즌들이 비꼬기위한 합성으로 생각을 했으나.. 한정판으로 생산하는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ㅅ=;.. ㅎㄷㄷ  보통은 선물을 받은 아이가 어이 없느 짝퉁의 느낌과 저렴한 느낌에 "이게아냐!!!" 라면서 울음을 터트릴 만한 디자인의 로봇을 말하는 것인데.. 음.. 그버전의 K-X가 나온다는게  조금 우습기도 하네요.

 결론은 아내or남편에게 그토록 바라는 카메라를 사왔어!!! 라면서 이걸 선물하면 "이게 아냐!!!" 라고 외칠지도.. 그러나 limited 버전이기때문에.. 희소성은 상당히 높을듯 합니다...(플래쉬쪽의 얼굴 주의!!!)

 여튼 이번에는 여성 타겟으로 K-X가 나왔는데 상당부분 K-7의 느낌이 비슷하기 때문에 활용도도 꽤 높을꺼 같습니다.


 만약고르신다면 어떤 색상을 선호를 하시나요?.. 100여개의 바글 바글한 제품들을 보면 정말 K-X전대라는 말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여튼 이번에는 호야의 발언이 불안 불안 했던것이 깔끔하게 청소가 되었군요..+_+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요도바시 카메라 입니다.. 그간의 설움을 한방에 날려 버리네요..=ㅅ=;.. 물량으로 293개 전체 상품 갯수중 212개..=ㅅ=; 펜탁스.. 자릿수가 .... 그냥 떡실신? 일단 양으로 승부하는 헝그리 정신 멋집니다..=ㅅ=;..  아!!! 설마..이것도 마케팅의 일환?.. (다른 카메라를 볼수없게 양으로 덮어 버리는..=ㅅ=/ 대단합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