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큰 어른이 개구쟁이짓 하면 싸이코라는 소리 듣기 딱 좋은데.. 싸이가 그꼴..ㅋㅋㅋ 즐거운 분위기의 콘서트와 장난끼 가득한 입담 등등 보고 즐기기에 딱 좋은 공연이었던 듯 합니다...

 K7덕에 물벼락도 괜찮았고.. 생수 뿌리는 정도가 아니라 비처럼 무대에서 뿜어대서...ㅋㅋㅋ.. 뭐 무사한 k7.. 렌즈는 시그마 55-200을 사용했습니다.

 이벤트도 등록 했고 하니 사진 몇장 올려 봅니다.ㅋ 오랫만의 행사 사진이라 조금 아쉬웠던건 사실인듯 해요.


사진의 저작권은 무진군에게 있으며, 무단으로 펌질시 저작권에 저촉됨을 밝힙니다.
쓸데없이 초상권 운운하는데 이미 촬영이 허락된 공연이었음을 밝힙니다.

단 촬영허락은 공연에 참가한 사람에게 제한이 되기 때문에 무단 배포시 저작권 및 초상권을 침해 할 수 있습니다.






추천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D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당신의 상콤한 트랙백과 댓글이 무진군의 블로그질에 비타민이 됩니다 '_'/
Trackback(0) : Comment ()

당신의 소중한 댓글에 감사 합니다.

  1. 오, 싸이의 공연 재미있었겠습니다.^^

  2. 정말 잘 담으셨네요. 싸이 공연은 매년 연말에 안빠지고 가게 되는데 정말 제 기준으론 싸이는 딴따라가 아니었습니다. 진정한 뮤지션.. ㅎㅎ
    까칠군.. 무진님 손에 들려있으니 더욱 깡패.. ㅎㅎ

  3. 이런 공연에 카메라를 들이데다니... 카메라 보단 즐겨야죠!!!

  4. 군 후반기 교육 때 싸군이 온 적이 있는데, 아주 분위기 날더군요. 그때 전역이 얼마 안 남았다고 했었는데 말입니다.

  5. 돌아왔군요ㅋ 정말 좋아하는 가수입니다. 김장훈, 싸이 콘서트는 정말 가볼만 한듯.

  6. 싸이는 정말 요즘시대의 광대죠. 뭐 이런저런 구설수도 많지만.. 좀 더 성숙해 진 광대가 되서 계속 함께 해 주길 바랍니다.
    아무튼 사진 정말 좋네요 +_+

    • 사진 평가 너무 감사 하네요...
      싸이는 구설수를 뛰어 넘는 "광대"라는 표현이 정말 맞아요... JYP의 "딴따라"표현보다 훨씬 원초적인 성숙한 광대라 생각합니다... 6년 군생활은 안습...이나.. 현역은 2년 어차피 똑같아..ㅋㅋ 빡세게 했으면 안그랬잖아.~ 라고 말해 주고 싶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