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머리가 복잡하기 때문이라고 믿겠습니다..쩝.. 왜이러는지.. 티스양이 뭐하고 사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도 계셨고 해서, 가봤으나 보는 바와 같이 헤어스탈 살짝 바꾸고 이분도 정신줄 놓으신 듯.. 합니다. 본격 뽕빨 티스양의 우울 뭐 이런거라도 소설로 쓰면서 삽화라도 그려야 할까 고민중입니다.(돈되는걸 해야 하는데..ㅋㅋ)
오랫만에 타블렛 들고 춤을 추다 보니 이거 원.. ... 원래 티스양 느낌이 아니라 원래 그림 스타일로 점점 다시 돌아가는..=ㅅ=;.. 아하하하. 좆지 않습니다. 최근 근황은 껍질을 좀 부수는 작업에 있다 보니 인고의 시간이 흐르고 있는 듯 합니다. 결과 적으로 자신에 대한 탐구는 죽을 때 까지 하는 거니, 지금 무언가를 만든다고 조바심 낼필요가 없다는 걸 그동안의 실패와 도전에서 명확히 배운 것인데도 또 화두가 계속 비슷하게 던져 지는 군요..(고잔역 출사 이후인 듯.) 사진도 사진이지만, 그림도 포기 못하고 음... 그밖에 블라 블라.. 바쁩니다. 내일은 목욕탕이라도 가서 다친 다리를 좀 회복해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작권법 때문에 쓸 글이 확 줄어 버렸다는 것이지요.(정확히는 좋은 껀수가 된 법무법인의 무더기 고소 때문에) 정품으로 구입한 게임에 대해서 쓰고 싶어도 ... 짤방으로 쓰면 안되는 거고 비판이나 뭐 소개로만 쓰면 된다는데 그건 누구 좋으라 쓰는 건지..? ㅎㅎㅎ 게다가 인정 안한다 하면, 고통의 나락으로 떨어 질 수 있기 때문에 대충 뭐 피해 하는 중입니다.. DOT 스프라이트 이미지를 왕창 생산해 내서 프로그래머 용자와 만나서 게임이라도 만들어 볼까? 라는 생각도 마구 듭니다..(엡스토어 정벅ㅋㅋㅋ 식으로 말이죠..)
뭐 이래 저래 양립할 수 없는 문제 이니까..혼자서 연애 시뮬레이션이라도 ..(응? 이봐..) 정 안되면 디지털 소설이라던가...(당신 포토그래퍼로 전직 했잖아..)..=ㅅ=;/ 아하하하.. 뭐 요새는 이런식의 회피 모드입니다.. 읽어야 할 책도 일도 산더미 입니다만, 그 일들이 많아서 즐겁다 랄까요?...
오늘 구입한지 4년이 훌쩍 넘은 오클리 스포츠 글라스.(헉.. 이게 글케 비쌌단 말인가?)의 렌즈부가 코팅막 손상이 심해서 A/S를 받으려 했더니 렌즈교환이 10만원이며, 구매 내역을 가져와라! 라고 해서 GG쳤다..=ㅅ=;.. 4년전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한걸 어떻게 입증하냐구..=ㅅ=; 아무래도 내일 다시 4년전 카드 번호까지 박박 긁어서 이야기 하고 보증서 재발행 해달라고 해야 겠다.... 근데 신라 면세점에서 산거냐...롯데 면세점에서 산거냐..가 문제인데 =ㅅ=;..우웅~~~ 미치도록 후라이드 닭님을 뱃속에 넣고 싶은데.. 함께할 용자가 전혀~~~ 아주 전혀 없어.. 침만 삼키고 있습니다..;ㅂ; 흑.(데체 내용이 몇개냐..) 여튼 새벽이라 정신줄 놓았다 생각해 주시고.. 자러갑니다.. =ㅅ=;. 카드대금도 넣어 놓아야 하는구나.. 아~ 적자 인생...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