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무진군의 리뷰모음

Side Flip 사용기.

by 무진군 2009. 9. 8.


클릭해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이드 플립은 여행용 보조 가방으로써는 상당히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물론 호텔 등에 짐을 풀고 가볍게 근처를 돌 때.). 아니면 컴팩트 카메라를 갖고 도는 가벼운 출사 정도?에는 효과가 좋습니다.. 다소 높은 가격이라는 것은 캐쥬얼 버전일 경우 위의 단점 때문에 가격적인 부분에서 "높은 가격" 이다 라고 되어 있지만, 원단이 나쁘지 않은 (그래봤자 합성이지만) 질긴 재질일 듯 하기 때문에, Flip부의 개선이 되야만 좋을 듯 합니다. 물론 오리지널과 어반 버전을 사용해 보지 못했기 때문에 달라지겠지만, 그로인해 캐쥬얼 버전에선 상당히 물건들을 많이 넣기 어려운 모양새가 됩니다.

 나루의 제품을 보면서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출시되는 물건 족족.. 아이디어가 넘치는 물건인듯 합니다. 엑스밴드가.. 뉴버전이 나온다는데.. 쵸큼 무서운 디자인 입니다.ㅋ 뉴엑스밴드를 쓰고 지하철이나..ㅋㅋㅋ 행사 촬영때 등장하면, 놀라 자빠지시지 않을까?..라는 생각도..ㅋㅋㅋ 고글까지 끼면 방독면으로 보이기도 합니다.ㅋ 엑스 밴드도 흘러내림이 있는데 숨쉬기만 좋다면(방독면급 숨쉬기라면..운동중엔 쓸모가 없겠죠?... 레져 용품이니 절대 그럴리 없을꺼라 생각하니), 쓸만 할꺼 같기도 합니다.(로드 뛸때.ㅋ)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