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8년째.. 올해 40....
 여전히 센스 있는 가수로 멋진 공연이었다. 팬 이라고 당당하게 말할 정도는 아니지만, 좋은 노래를 부르는 바른생활 가수? 라고 생각하는 무진군으로써 싸이와 신승훈 두사람 중에 한군데를 가기로 결정한 이상 고민이 되었다.

 사실 공연사진을 찍기 위해 갔는데 싸이공연에서는 물을 뿌린다던가 광란의 상황일듯 해서 촬영조건이 좋지 않겠다. 라고 생각한 것이라고 말은 못한다.

 공연중 "땡벌" 이 가장 임펙트가 컸었다.. 율동을 시키며 관중을 이끄는 카리스마도 여전했고, 전에 보았던 이승환이나 이문세씨나 YB,자우림등등 중에 역시 관중을 끄는 힘은 연륜이 아닐까 생각한다.(이승환/이문세/신승훈이 전체적으로 사람을 끄는 힘이 강했다. 누구누구가 공연을 잘 못한다 라는 뜻이 아니다..^^)

여튼 음악을 들려 줄수 있는 것도 아니고 공연 스냅샷이나 몇장 올려 보도록 하겠다..
0123456789
 공연이라는 문화 생활은 생활의 활력소가 되는 것은 맞는 것 같다.. 담부터는 마나님과 함께 갈 수 있음 좋겠다.(정민양의 이해는 ?.....ㅡㅡ;;;)


추천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D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당신의 상콤한 트랙백과 댓글이 무진군의 블로그질에 비타민이 됩니다 '_'/
Trackback(0) : Comment ()

당신의 소중한 댓글에 감사 합니다.

  1. 와~ 좋으셨겠어요^^
    저도 콘서트 좋아라하는데, 백수인지라 이런 대형가수 콘서트는 비싸서 못가요 ㅎㅎㅎ

    이런 공연 정말 한번씩 다녀오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정말 좋지요^^
    부럽네요~~

    • 무료 공연이랄까요?^^;.. 위에 열거한 것도 회원제 무료 공연입니다^^;..중앙X마 이벤트라는 곳에서 하는데 그냥 맘편히 잡지 구독해 보는 금액이라 생각하고 가입했더니 갈수 있더군요^^;.. 글고 보니 몇년째 유지하고 있네요..
      한번 할때 목돈이 들어가는게 문제 인데 부모님이나 저희나 해서 콘서트와 영화를 보러 가고 있습니다.

  2. 와... 부러워요...
    전 콘서트는 한번도 못가봤답니다...
    신승훈뿐만 아니라 어떤 가수의 콘서트도...;;;
    그러고 보니 제 주위에 콘서트나 공연을 즐기는 사람이 없네요...;;;

    • 한번정도는 돈을 들여서 가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실듯 합니다.주변인들 중에는 공연좋아하는 사람이 좀 되는데.. 그사람들이 칸노요코씨 내한 공연 간다는 팀이 둘이나 되더군요.. 맘이 아픕니다..아흑.. 저도 가고 싶은데....

  3. 도로시 2009.06.20 13:44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신승훈 왕팬인 내 친구가 있는데 니 사진보면 진짜 짱 좋아하겠다~
    사진이 무슨~프로필사진 같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