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Life~★

어제 신승훈씨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by 무진군 2007. 5. 30.


 데뷔 18년째.. 올해 40....
 여전히 센스 있는 가수로 멋진 공연이었다. 팬 이라고 당당하게 말할 정도는 아니지만, 좋은 노래를 부르는 바른생활 가수? 라고 생각하는 무진군으로써 싸이와 신승훈 두사람 중에 한군데를 가기로 결정한 이상 고민이 되었다.

 사실 공연사진을 찍기 위해 갔는데 싸이공연에서는 물을 뿌린다던가 광란의 상황일듯 해서 촬영조건이 좋지 않겠다. 라고 생각한 것이라고 말은 못한다.

 공연중 "땡벌" 이 가장 임펙트가 컸었다.. 율동을 시키며 관중을 이끄는 카리스마도 여전했고, 전에 보았던 이승환이나 이문세씨나 YB,자우림등등 중에 역시 관중을 끄는 힘은 연륜이 아닐까 생각한다.(이승환/이문세/신승훈이 전체적으로 사람을 끄는 힘이 강했다. 누구누구가 공연을 잘 못한다 라는 뜻이 아니다..^^)

여튼 음악을 들려 줄수 있는 것도 아니고 공연 스냅샷이나 몇장 올려 보도록 하겠다..
0123456789
촬영은 *ist DS와 Sigma 55-200 (f4-5.6)이 수고 하셨습니다.
 공연이라는 문화 생활은 생활의 활력소가 되는 것은 맞는 것 같다.. 담부터는 마나님과 함께 갈 수 있음 좋겠다.(정민양의 이해는 ?.....ㅡㅡ;;;)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