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Body/PENTAX K-7 체험기

K-7] 1.01 펌웨어 업데이트

by 무진군 2009. 7. 30.


인증! K20D가 수고...


윈도우즈 사용자용 펌웨어 파일
매킨토시 사용자용 펌웨어 파일

언어설정은 카메라 내에서 하니 패스.. 펌웨어 할 때는 배터리 완충해서 할 것.!
(많이 남아 있음 괜찮지만 혹 모르겠다 하는 분은 충전 하시기 바랍니다.)

과거 K10D / K20D 펌업후 핀틀어짐 현상이 있었고 본인도 경험해 본바 안하려 했으나, 떡밥에 낚였습니다.


1. SEL모드시 제어 방식 변경(k20D식과 K7식의 선택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2. 전반적 안정성 향상 (USA에는 빠져 있으나 일본 펜탁스에서는 영문 페이지에도 써져 있습니다.)


네... 1번은 하든가 말든가 인데..2번은 "어머 이건 해야해!!!" 분위기라 =ㅅ=; 핀틀어짐이 생긴다 해도 나중일이고..

일단 질렀습니다. 대충 태스트 해본결과 별 이상은 없는듯 합니다..(휴우.~)

내일은 체험단 모임이 있을 예정인데.. 또 즐거운 모임이 될꺼 같습니다..

DA☆55mm 님을 반납 해야 할지도...SDM모터가 들어간 경우 포커싱이 느리다는 것을 잊고

K20D + DA☆55mm 조합 운용하다가 피눈물 한번 쏟고는.. K7만이 진리다를 외치는 무진군입니다..=ㅅ=;.
똑같이 느려도 버벅임은 없으니..(SDM의 구동 자체가 느립니다. AF검출 문제가 아닌..)

짤방은 21리밋으로 찍은 30" 장노출 사진입니다..^^:. 동네 야경 시리즈...ㅋㅋㅋ
(자전거 한대 지나가는데 뱀꼬리처럼 나왔네요)

밤12시~1시의 중랑천의 풍광입니다.
그나저나 안정성이 어떤 부분이 좋아 졌을라나 궁금하긴 합니다..
(자세히 쓰지 않은 것이 밴딩 크리 부터 시작해서 일본 펜탁스에서 인지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조심스레 짐작해 봅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