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Body/PENTAX K-7 체험기

k7 실내 동영상...

by 무진군 2009. 7. 16.


 일단 예전 체험행사(CS센터)의 ver 0.2의 까칠군은..AF버튼을 누르면 자기가 동영상 촬영중 AF를 잡았으나 속이 터졌...=ㅅ=;/ 당연스럽게도 Ver 1.0에서는 AF버튼을 통한 동영상 촬영중 AF가 빠져 있습니다.. MF를 많이 사용하던 펜탁스 유저들은.. 네... 별문제 없습니다. 오히려 제 입장에선 무척 맘이 편하군요.. 엄한데 AF가 맞아서 삽질 하는 경우 따위가 없으니까요..^^ 다만 MF가 익숙 하지 않는 유저 분들은 까칠군의 동영상 사용시에는 꽤 어색한 기분이 드실 지도 모르겠습니다. 확실히 MF로 촬영을 하다 보니 포커스 영역이 넓은 렌즈가 좋더군요..(광각렌즈 처럼 짧거나 무한대~근접거리 의 공간이 짧은 렌즈 같은경우 앗차 하면 핀이 나가니 영역이 길 수록 좋다 할 수 있겠습니다.)

여튼 동영상은.. 없고..=ㅅ=/
동영상을 올려 봤자.. 작아질테니.. 간단하게 동영상 캡쳐를 했습니다. 곰플레이어로 그냥 저장 한 이미지 입니다.

동영상 에서 그냥 캡춰한 것이고.. 카운터 쪽이라 인공광이 많은 실내 였습니다. 당연히 클릭하면 커집니다.
왠만한 1280x720 인 100만화소 카메라 보다 캡쳐가 낫군요..=ㅅ=;.. 실내 카페 광량에서 촬영 되었습니다. (동영상은 리뷰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것 역시 어두운 실내 동영상 캡쳐 입니다..+_+/ 곰플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만세! (아래 실내는 역시 아래의 밴딩노이즈 제작과정에 입각한 촬영이라 노이즈가 더 들끓습니다.)

 최근 스르륵의 펜탁스 클럽 신게에 있는 k7밴딩노이즈 만들기.. +_+ 게시물 참조 1분정도 2번 연속 촬영후 iso400 에서 1/40초로 촬영.. 결과는 이상무..=ㅅ=;.. 밴딩노이즈가 발생하는 확율이 높다곤 하나, 걸리진 않았군요.. 다만 DA*16-50의 주광상 화질은 조금 안습.. 그 외엔 전체적으로 맘에 듭니다.

PENTAX K7 + DA * 16-50



현재 체험단인 만큼 K7을 예의 주시 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체험기에서 조금 더 상세히!!! 기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다 맛배기..>_</


꺼밍쑤우우운!!! 리뷰우~~!!!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