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사진 이야기

음..올림푸스 e-p1...

by 무진군 2009. 7. 9.


 pen story라는 CF영상이 공개 되었다. 6만장의 사진을 찍었고 9600장의 사진을 인화하고 1800장의 사진을 다시 찍었다(1800장은 동영상용으로 다시 촬영인듯)고 하는데... 노력은 참 가상하다...

 일단 보자.

Pen Story by Olympus...(유투브)

 멋지 않은가??... 올림푸스의 광고가 대단하다. 그러나... 그건 훼이크고..

 같은 사람이 했는지 어쨌는진 모르겠지만.. 아래의 동영상을 보자.

オオカミとブタ。Stop motion with wolf and pig. by dokugyunyu (유투브)


......... 표절이라면 심각한 수준이고... 원작자가 맡았다면 대단하고.. 대신 처음에 늑대와 돼지는  4월달에 공개 되었으니 3개월의 시간차가 생기는 군요... 3개월이면 촬영하고도 남았을거 같은데요..ㅋㅋㅋ (아마도 표절일 가능성은 없겠지만.. 올림푸스도 일본 회사니까..) 그런데.. 그 노력은 우짤꺼야...=ㅅ=;. 아래가 더 대단..=ㅅ=;.(사실 두개의 아이디어/구성이 똑같다..=ㅅ=;. 아래의 제작자는 2차원과 3차원의 하이브리드가 목적이라고 밝히고 있는데... 음 글쎄.... 낡은 떡밥으로 다시 CF를 짠 올림푸스가 조금 안타 깝다...=ㅅ=;..


 나한테 새카메라를 주고 인화까지 해서 작업만 하라고 하면 해보고 싶은 작업이긴 하다..ㅋㅋㅋㅋ
 여담이지만 이번 올림푸스의 e-p1은.. 가격 경쟁이 안될듯 하니 90만원대로 낮춰 버린..=ㅅ=;.. 아.. 일본 현지가 보다 싼.. 예전 엔화 가치로 되돌린 가격정책....=ㅅ=;.. 역시 올림푸스 코리아는 대인배...(A/S고 뭐고 다 떠나서..말이쥐.. 이건.. 일단 대인배..)

근데 이모양 어쩔꺼냐능?... 하악하악.. 게다가 렌즈교환식..=ㅅ=;


... 먼지떨이는 솔직히 펜탁스 보다는 올림이 한수위..=ㅅ=;..
E-P1보면서..아.. 최강의 스냅머신.... 이 될지도..라는 생각이 확.~(목업보다 이쁘면 어쩌자구!!!)

펜탁스와 올림푸스가 반칙 시작.. 캐논과 니콘의 반응은?
"니들이 고생이 많다..."
덩달아 삼성도 우리도 좀 해요.!!!!라고 판에 낄려고 하는 중이고.
참 2009년 하반기가 기대되는 카메라 대전!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