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사진 이야기

펜탁스 호야에 인수합병?

by 무진군 2007. 5. 18.



노우~~~~... 펜탁스가...펜탁스가...내사랑 펜탁스가...
...................라고 하지만 카메라 사업은 계속 될꺼라 합니다..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겠지만, 1:1 바디의 꿈은 멀어질듯 보입니다.

 어느 메이커의 무슨 바디를 쓰던 자신의 바디에 대한 애착이 있겠지만, 필자는 *istDS를 사용하면서, 느끼는 가장 큰 것은 아.. DS는 사용자를 진화 시키는 바디다.(여기서도.유명한D의 이야기를...ㅡㅡ;)... 적당히 사용자 편의성이 있으면서, 다양한 수동군으로 이것저것 만지고 필자같이 구형의 바디 느낌으로 쓸수 있는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로써 감사(?)하며 사용하고 있었다. 아예 접는 것은 아니지만 예전처럼 진취적인 느낌의 카메라는 등장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며 조금은 우울해 졌다..

 그래도 바디가 고장날때까지 써주마! 라는 생각은 그대로 ... 이다..........
 프로 작가가 된다고 해도 그 어떤 바디를 메인으로 쓴다고 해도 나의 DS는 언제든 함께 할테니 말이다...ㅡㅡ; 고쳐 쓰다 보면 바디값 나올지도..쿨럭..

 여튼..ME만이라도 잘 사용해줘야지...

 그나저나 호야쪽에서 SMC코팅 기술만 꿀꺽하고 던져 버리는게 아닐까 싶어 걱정스럽다.
 그럼 정말 쫑인데..설마.........ㅡ.ㅜ 삼성이 한발 빠르게 치고 들어가면 좋을련만..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