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k20D님이 다시 재림!

by 무진군 2009. 6. 6.


  CS센터 앞에서 번들이로 촬영...근데 광각에서 =ㅅ=; 묘하게 핀이!!!!=ㅅ=;.. 어긋난다..=ㅅ=;...
뭐 괜찮겠지.. 라면서 들고 오긴 했는데.. 이게 역시나 줌렌즈라 그런지 광각과 망원(이라고 해봤자 55mm)의 핀 상태가 전혀 다른..=ㅅ=;.(근데 f3.5잖아..=ㅅ=;... 핀이 안맞는건 좀..) 낼 이빨치료 물려 보고 확인해보면 답이 확실할 듯..

 펌웨어 후에 핀이 어긋나는 건 랜덤이다!!! 라는 엄청난 이야기를 들어 버렸습니다..=ㅅ=;.

 뭐 어찌 되었건 어긋날 수도.. 라는게 존재 한다는 건 알았고..아마도 SDM이나 새로 출시되는 렌즈에 관련된 핀내용과 이전에 사용하던 핀내용이 엉켜서 일수도.. 라는 생각이 들긴하는데 랜덤은 뭐람?.. 여튼 건강히 돌아오셨습니다.


 죄송합니다..=ㅅ=;... 뭐 쓸만한 내용이 없었습니다.. k20D가 돌아왔다는 것 외엔..
(글고 그냥 적당히 동네 한바퀴 돈거 외엔..=ㅅ=;..)....

아! 오늘은 아는 횽아가 근무하고 있는 디블리스 라는 쥬얼리 점에 잠시 다녀오기도..^^;..(현관에서 욘사마를 찾아 주세요!)

  상담하시는 분이 없어서 적당히 난입! 350D가 있길래 들고 장난 쳐 봤는데.. 역시 다룰줄 모르다 보니 맥빠지는 색감에 적응 안돼 다시 내려 놓고..(그럴수 밖에..k20D에서도 강렬색감 모드를 쓰고 있으니.=ㅅ=;.. 밋밋해 보일 수 밖에..)
 여튼 오랫만에 보석 구경은 실컷 하고 돌아옴.

 요즘 바쁘다 보니 퇴근길 아니고서는 이야기 하면서 올 방법이 없기 때문에 9시 넘어서 까지 기다렸다 왔지만.. 택시로 와서 맘편히 돌아오긴 했다.(중간에 내려서 지하철을 타고 오긴 했지만...ㅋ)

 재미 있는건
"요즘 예물이 어떤 스타일이 많이 나가요?o.O"
라는 질문에 돌아온 답.. "개성껏 나가서 다 틀려.. ㅋ"
하긴 나 결혼할때도 =ㅅ=;.. 꽤 그랬구나..ㅋㅋㅋ 오늘 2캐럿짜리 반지도 보고..+_+ 재미 있긴 했었....(그러니까 내용이..)

청담동에서 찍었는데 재미 있어 자꾸 쓸 듯..=ㅅ=;. 아놔 이사진 넘 ㅋㅋㅋㅋㅋ

PS: 링크 정리하고 추가 해야 하는데, 계속 정리를 못하는 군요..
      Falcom사의 음원이 free가 되었다는 행복한 소식입니다.. 가끔 배경음악 넣을 때 게임음악 도배질을 해야 겠군요.
      안경연아는 진리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