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지인~짜 오랫만에 가족사진인데..=ㅅ=;

by 무진군 2009. 4. 24.


빠지신분이 몇분 계시군요..=ㅅ=;. 20mm씨와 번들군, 55-200하고 135mm... Me super님...
(어라..4분이나..=ㅅ=;..바디도 한분... 가족사진이라 보기가 모호 하군요..)
여차 저차 필요에 의해 모으다 보니 벌써 대가족이 되어 버렸습니다.. 가격대 성능만 맞으면, 중국이던 일본이던, 말레이시아던 안가리고 모아 대다 보니. 벌써 이렇게 되었네요..=ㅅ=;... 할배격인 Me super님이 안계신데 지들끼리 찍어 댔네요..^-^;;

 사진중에 시그마 30mm 도 포함 되었습니다.. 뭐 당장 가족은 아니지만 한동안 함께 지낼 녀석이다 보니.(약 한달) 빨리 친해 지는게 길이겠군요..
 처음 본걸론 필름바디에 50mm 붙인거와 거의 흡사하고 40mm가 갈증을 달래 주었는데 조금더 넓다 보니 이것도 좋군요..
현재론 31리밋도 엄청 땡겨 지지만, 조리개의 압승으로 현재론 시그마가 한동안 표준의 제왕에 놓일 듯 합니다..

 찍고나니 이놈들 참 듬직하네...
 여튼 카메라가족사진은 넘어가구요.. 전에 이벤트를 올렸는데..+_+ 많은 분들이 내일 처럼 생각해 주셔서 정말 몸둘 바를 몰랐습니다.. 댓글로 인사 정도만 해서 얼마나 미안 하던지..;ㅂ; 이벤트 기간은 아직 남았지만.. 지금으로도 굉장히 행복하네요..(2분 모으기가 쉽진 않지만.. 되면 좋고 아니어도 많은 분들의 마음을 받은거 같아서 너무 행복합니다.

 뭐든지 포기하지 않으면 결과는 따라온다는 말....맞는 말입니다..+_+ 그래서 포기 않고 앞으로만 달릴 려고 합니다..+_+ 샘플 하나 없는데도 저에게 맏겨 주신 아이어머님에게도 너무너무 감사 드리고 문의 주신 분들도 너무너무 감사 드려요.....;ㅂ; 물론 기간이 너무 차이가 나서 이벤트가는 힘들겠지만, 샘플이 좀 생기면, 보여 드리고 하면 정식 오더를 받을지도... 이번에 그래도 저를 믿고 맡겨 주신분들은.. 가루가 되는 한이 있더라도 불탈 예정입니다..+_+/ 어제 얼마나 기쁜지... 거의 잠도 못잤어요..;ㅂ;

많은 댓글에 감격 만땅이었고.. 또 열심히 해서 무진군 신드롬이 되보도록 하겠습니다..만세!
이젠 기운내서 앞으로 전진입니다..>_< 만세!!!

여러분 감사 합니다..>_</ 부뷔부뷔...+_+ 이제 남은건 오픈이다!!! 랄까요???>_<

PS:오늘 삼식군 수령해 온거 기념 포스팅입니다..
PS2:최근 저작권 관련 살벌한 포스팅만 쭉 나오고,
       뭔가 부탁만 드린거 같아서 다시 밝은 무진군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짐의 포스팅!!!
PS3:데려온 삼식이 MZ-3와 합체 했더니 비네팅 대박...lllOTL역시 디지털 렌즈,
       찍어서 인증하긴 해야 하는데.. 필름 안아깝게 비네팅 이용해서 잘찍어야 하는데 왜 위만 비네팅이 보이냐구?!?!?!
       (후드는 뒤집어져 있었...)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