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사진 이야기

k20D 펌웨어 1.03 업데이트!

by 무진군 2009. 4. 13.


  최근엔 저와 함께 하시는 k20D님이십니다..DS군이 좀 삐진듯... 4.10일자로 펌웨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1.02도 건너띄고 바로 1.03... 마지막 업데이트가 1.01로 작년 6월 16일 이래로 오랫만의 업데이트 입니다.(10개월 만이군요..+_+)


 펌웨어 업데이트를 받으실 분들은 > 공식홈으로 <


 구라핀의 압박에서 거의 완전히 벗어 났습니다.(전의 바디핀 교정 이후에 인화까지 해보고 완전 만족 되어서 현재로는 아주 좋습니다.. 컨디션 굿!!! - 허나 돌잔치 주문은 없다는거..ㅋ)..
 정민이 사진도 그렇고 현재로는 좋은 컨트롤을 보여 주는데 SR기능 향상이 되었다. 라고 공식홈에는 나왔습니다만, 다른 소문으로는 AF검출 관련 알고리즘이 좀 변한 듯 하다고 합니다.(저광량 AF 검출이 좋아 졌다고 하는데, 조금 불안하긴 하네요.. 얼마전 바디핀 교정을 받아서.. 그리고 이제 슬슬 익숙해 지고 있는데 AF느낌이 변하면...=ㅅ=;..그래도 설마하는 마음에 테스트 고고싱 예정..)

 뭐 여튼 현재는 1.03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켜놓은 상태이고 내일 테스트겸 해서 신나는 출사를 계획 중입니다.(아마도 삼청동 가서 간판이나 찍고 있겠죠..=ㅅ=;.. 맘같아선 정민이를 어린이 대공원에 데리고 가서 찍고 싶지만... 이상하게 감기가 계속 걸려 있는 상태라 호흡기 치료 중 입니다.) 내일은 그냥 조용히 k20D하나 어께에 매고 가야 겠군요..

  그리고, Sigma 30.4 평가단에 도전을 했습니다. ^-^ 렌즈 평가단 도전은 처음이라 두근 두근.. sigma 20mm 1.8마크로와 55-200(뭐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공연 전용 렌즈.ㅋㅋㅋ 사실 투번들 쪽이 더 좋을지도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론 시그마 쪽이 더 애착이 갑니다.) 여튼 국민 단렌즈라고 하는 30.4 도전에 성공하게 되면 인증 부터 날리도록 하지요..ㅋ

 MZ-3에 reload시켜놓은 필름이 꽤 오래 갈듯 합니다..;ㅂ; 아직도 20방이나 남은..=ㅅ=; 아마 렌즈 평가단에 뽑히면 재 장착 해야 할 듯 보이는데 좀 속이 쓰릴꺼 같기도 합니다. 그전에 다 쓰던가 그때까지 버티던가.. 둘중에 하나는 반드시 해야 할듯.


 ->여기부터는 근황~
 이래저래 정민 공주랑 오늘은 명동의 모 백화점의 중국집에 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중국음식을 무척 좋아 하나.. 죽엽주가 빠진 중국음식이어서 좀 슬펐습니다. 새벽의 음식사진은 테러니 정민 겅주의 사진을 올리면서 사라지겠습니다..^^

과자시식중..=ㅅ=; 중국집에서 왠 과자..=ㅅ=;
무진군 조카인 태은이가 태어나서 (당연히 여자 조카) 어른들의 관심이 전부 태은이 에게 갔군요..
생후 2개월..=ㅅ=/ 정민이가 보더니 좀 충격이 컷나 봅니다..사랑을 빼앗겼다 생각이 든건지... 오늘 함께 있을 때는 조용히 있기만...태은이 간다음엔 재롱을 갑자기 피기 시작하더군요..(물론 태은양이 있을때도 재롱을 폈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개인기가 안먹히자 떫떠름한 표정을 짓는 정민겅주..=ㅅ=;..
면식신이지만 새우 킬러이기도 합니다..=ㅅ=; 굴도 먹고.. 해산물 킬러..=ㅅ=;.

충격이 컷는지 묵묵히 식사만 하시다 왔습니다..=ㅅ=/

그래도 아빠눈엔 젤 예쁜 정민겅주입니다.ㅋ

(쓰다보니 완전 잡탕이군요. 1. 펌웨어 나왔다. 2.시그마 평가단에 응모했다. 3. 정민겅주가 아니라고 해도 질투상태..(정민겅주는 승부욕이 강합니다.) 4. 그래도 정민겅주 포레버~!!!)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