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티스토리에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by 무진군 2009. 1. 20.


 몇일간 기분이 다운 된데다가 상당히 우울 했기 때문에.. 포스팅을 자제 하고 있었으나.. 이것은 해야 겠군요...^^:.
포스팅 사진을 찍는다고 하다가.. 맛간 DS를 발견한 것도..우울함의 하나 였지만..뭐 괜찮습니다..>_< 저의 DS는 강하니까요.(오늘 병원 갔다가.. 중고 값 나온다는 말에 그냥 들고온..쿨럭..=ㅅ=;.)

 여튼 티스토리의 선물 보따리를 열었습니다..>_< 그랬더니!!!


!!!! 이것은!!!

작년에는 없었던 메모 시계!!!!>_< 티스토리가 놀래켜 주는군요..>_<

음... 샨새교 스텝 분이 남기신듯 합니다.. 다른 블로그를 돌아 보니 다들 다르시더라구요.. 자필 이라니^0^

재미 있어요!!!!(그런데 왠지 찾아 내야만 할꺼 같습니다..=0=)

그리고 명함과 호스팅 상품권.. 작년엔 본명으로 했었기 때문에 올해는 가뿐하게..^^:.. 필명으로 했습니다.

네..>_< 감사 합니다..작년껏도 열심히 쓰고 있고 이번것도 신나게 써줘야 겠네요..>_<
달력은 전에도 포스팅 했기 때문에 패스!!!>_<

마지막으로 샨새교의 교리에 따라 70분만에 맛간 카메라 사이에서 부활해 주신..*istDS님....

렌즈가 피닉스!!! 그래서 부활 입니다.


 내장 스트로보를 제외 하곤 외장 스트로보는 문제 없다! 라는게 수리점의 이야기더군요..>_< 감동입니다.. 살아 났습니다.(평상시때에는 거의 스트로보를 안쓰고 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ㅅ=;..(응?)

 GX-10이 바디만 30만원대인데.. 나중에 함 노려 봐야 겠네요.. 여차 저차 취직도 안되는거 행사 사진 찍으러 다닐까 생각도 듭니다..흑...=ㅅ=;.(네딴 실력으로!!!게다가 MF만 쓰잖아!!!!=ㅅ=;... 괜찮습니다.)

 여튼 마칩니다...

네.. 이것 뿐입니다..=ㅅ=;...끗.. 영양가 없어서 죄송합니다..훌쩍..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