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2008년을 마무리 하면서...

by 무진군 2008. 12. 28.


@커피공방


 '초심으로 돌아가라..' 오늘 하루 종일 생각한 것입니다..^^:. 11월 말 권고 사직을 하고 이런 저런 생각에 마음을 다급하게 먹고 정신 없이 지내고 있다가... 마음은 초조하고 그림의 퀄리티는 안나오고 포폴도 안되고.. 격한 스트레스까지 겹쳐 낑낑 대다가 내린 결론 입니다.. 초심으로 돌아가라.. 옛날 대학생때의 교재를 처음부터 새로 읽고 있습니다. 여태, 소위 말하는 프로로써의 입장으로 7년간 살아오면서 무엇을 잊고 있었는지.. 지금 내가 없는 것을 어린친구들은 무엇을 갖고 있는지.... 고민을 하게 되는군요..

 최근 자주 보는 CSI같은 경우도 막히면, 꼭 나오는 말이 있습니다. 잊고 지나간 것은 없는지 처음부터 다시 생각해 보자. 라고.. 2008년, 머릿속에서 지우고 싶을 만큼 짜증나는 해였지만, 또 다시 생각해보면 좋은 일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어쩌다 보니 2연속 수상이 되었군요. 감사 합니다^^;.


 어쩌다 보니 best blogger가 두번째 수상이 되었네요..^^:. 내년에도 블로그를 더 '즐겨야' 겠습니다.^^;.

 2008년 한해 동안 280,000분 정도가 오셨네요. 너무 너무 감사 드립니다..'0'/  새해에도 오셨던 모든 분들에게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008년 마지막을 기록해 봅시다~>_</


 2008년 마지막 블로그 놀이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그 놀이가 옆에 있던 >Project K라고만 되어 있던 것을 실현화 할까 말까 고민 하고 있었는데.. 후회는 안남게 아는 분들끼리 해서 한번 해볼까 합니다. 사진 트랙백 놀이 입니다..

 ^-^ 2008년 12월 31일 23:55~24:00까지의 메타 정보가 있는 아무 사진이나 ok~입니다.
자신이 있는 장소를 올리되 장소만 한국 한정입니다.^^; 버스 안이던 지하철 안이던.. 사이버 플래쉬 몹 한번 해보았으면 합니다..>_</ <2008년 1월1일 00시에 포스팅 쌔우겠습니다.>

 잘찍은 사진이 아니어도.. 흔들려도! 무엇을 찍던 ok입니다. 냉장고를 찍으셔도 되고 화장실의 타일이어도 되고.. 전등 게임 화면..등등 다 상관 없습니다!!! 핸드폰->DSLR까지.. 다만 필름은 "메타 정보가 없기 때문에 인증이 들어갈 만한 (핸드폰 시계를 함께 찍는다던가.) 것이 같이 찍히면 좋겠습니다..

 Project K 는.. 프로젝트 대한 민국입니다.. 2008년 12월 31일 23:55~24:00까지 5분간의 이웃님들은 대한민국의 일부를 담아 주세요!!!>_</ 이벤트가 아니기 때문에 ;ㅂ; 저조하겠지만... 동참 하실 분들 혹은 아무생각없이 찍었는데 바로 저시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함께 해 보아요!!!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