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무진군의 불쌍한 컴도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습니다!!!

by 무진군 2008. 11. 4.


네 결론은 트리플 코어!!!


 가격은 제가 알아 볼때만 해도 10만 3천원이라는 가격..(물론 9만원대에서 올라간 가격이긴 하지만 꽤 메리트가 있는 가격이었다.) 그간 환율 폭등이다 뭐다 해서 원자재 값이 올랐지만..


 어? 하는 사이에..=ㅅ=;.. 가격이 무려 11만 2천원.. 9천원의 상승. 게다가 재고 없다고 버티기 까지 하니 최저가는 의미가 없고.. 가격이 계속 상승해 주셔서 난감할 지경.. 대략 2만원 가까히 올랐다고 생각하면 될듯 하다..(10만 3천원일때는 그나마 재고 없다 라며 버팅기는 애들은 없었는데..)

 응? 근데 오른게 CPU만은 아니다 램도 1G당 1천원씩 상승..=ㅅ=; 최저가의 상승이다 보니 적당히 살려면 2,3천원씩은 웃돈을 줘야 한다..=ㅅ=;. 다시 말해 4기가를 맞춘다 하면, 원래 가격 보다 3~4만원은 더 주어야 똑같은 물건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말..=ㅅ=;..

 아.. 정말이지 환율은 내렸는데 부품 가격은 얼어 붙고 업그레이드의 길은 멀어져 가고... 먹고 사는 문제로 이것저것 알아 보고 있지만, 그것도 다 깜깜한 산길을 걷는 느낌이니, 이거참 힘들다 힘들어..=ㅅ=;..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