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유니큐어 2007년 5월 2일자 수동업데이트

by 무진군 2007. 5. 2.



 이것은 필자가 받은 메일의 전문 이다.
안녕하세요. (주)지오트 입니다.
 
문의메일이 많아져 일괄배송을 위해 답변이 늦어졌습니다. 죄송합니다.
 
서버점검이 막바지 작업에 이르렀고 이번주중으로 완료가 된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의문사항으로 두신 유니큐어 구매 유도같은걸 생각한건 아니고, 회사내의 문제로 그런것이니
 
넓으신 아량으로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로 유니큐어 수동 업데이트 파일을 보내드리니 업데이트 해 주시고 앞으로 더욱 성실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 회사를 와봤더니 이런 메일이 와있다. 오호라.. 결국 메일로 패치가 날아왔구나.
 공식홈피(지오트)에는 현재 4월 13일 이후로 패치가 존재 하지 않고 있다.
그런 연유로 첨부파일로 온 5월 2일자 패치를 이곳에 올리려 한다. 어차피 수동이고, 최근엔 비상사태(?)의 문제로 인해 수동업데이트가 제대로 진행이 안되었기 때문에 문제는 없을거라 생각하다.
invalid-file

유니큐어 5월 2일자 누적 패치


 최근에 방문자수가 늘었던것도 유니큐어에 대한 필자의 포스팅 때문이었는데 원인 정도만 적은 글이어서 빨리 패치가 나오면 올려야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딱 ! 나와주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 (자료를 얻기 위해 오셨던 분들도 있을테니..)

 아무래도 개인적으로도 오신분들이 자료를 얻는게 아니라 정보만 얻고 가신것에 미안한 마음에 빠르게 새포스팅을 했으니 맘편히 있을 수 있을듯 하다.

 하지만 문의전화를 7번이나 했는데 전화통화가 한번도 안되었던건 ... 역시 속상하다..ㅡㅡ;

관련글 : 수동 업데이트 5월 7일자는 이쪽으로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