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유니큐어 수동업데이트가 안되는 이유

by 무진군 2007. 4. 27.


 늘 수동업데이트 페이지를 들어가봐도 2007년 4월 13일자 이다. 불안한 기분이 엄습하는 필자.

GEOT는 무료 유저를 버리는 것인가? 한마디 공지도 없이!!!!
라면서 우울한 마음이지만 뭐 어느정도 주의만 하면 4월 13일 버전까지는 막아주겠지 하는 마음에서 아무 생각없이 기다리고 있다가 오늘!!!! 궁금한 마음에 검색을 실시!!
그 원인이라는 것이 올라오긴 했다.

 네이버의 바이러스 제로 라는 카페에 "샤크(chromon)"님이 올리신 글에서 궁금증을 해결 할 수 있었다.

 요는 호스팅업체와의 문제로 인해 서버점검중 ...ㅡㅡ;현재 2주가 흘렀다. 4월 13일자도 1주일만에 올라온거니 3주째 그냥 방치한상태.

 사실 무료유저이기 때문에 미안해서 다그치지 않고 기다린 것이었는데.. 사실 그쪽의 정책도 있으니, 문의 까지는 가능할텐데 말이다.

 여튼 금주중에는 서버 작업을 마무리할 예정(어디까지나 예정)이므로 양해를 구합니다. 이군요. 요즘 워낙 없어지는 회사도 많아서 사라지는게 아닐까 걱정을 했는데 그래도 저런 메일을 받았다니 다행이군요. 메일 계정으로 수동 업데이트를 쏘고 있었다는데.(자동은 현행대로 된다는군요.) - 의문은 역시 자동은 올릴수 있는데 수동은 못올린다는... 것은 글쎄..

 빠른 복구로 인해 보안 패치를 할 수 있게 Geot담당자 분들은 힘을 내주셨으면 하는군요.

추가(5월 2일자):
 수동업데이트를 메일로 받게 되었습니다. 다운로드및 관련 글을 보실려면 클릭 하세요!
 검색에 걸리는줄 알았는데 검색에 안나오네요. 이글을 보시고 누적 패치를 찾는 분은 위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메일 원문도 있으니 읽어보시면 좋겠군요.)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