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오늘도 100분 토론 ..... 조중동 구하기?!?

by 무진군 2008. 6. 27.


애쓰십니다..변희재씨 75년생에 젊은 CEO모임에도 계시는 분이시며 2006년 부터 우파로 전향 하신 분이시군요(동아일보발췌) -이후 2009년 초여름 "변듣보"라는 명칭을 받음(2009년 6월 추가)

... 합법적인 보이콧에 대해서 저기 계신분들은 결국 답변을 다 못하셨습니다.^-^/..
하나더 이야기 하자면 불법적인 게시를 한다고 해서 삭제 하거나 판단이 안설 경우 블라인드 처리라고 하면, 모든 글들에 대하여 1달이란 유예기간으로 묶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ㅅ=;.. 열심히 법을 말하지만, 그 법 자체가 문제라는 생각은 안드시는지요?=ㅅ=;

변희재씨의 주장에 따르면,
 어떤 블로거의 글이 맘에 안든다! 혹은 어떤 말이 맘에 안든다!
일단 "불법이니 내려 달라!"<=-- 법이던 아니던..
불법이라면 ->삭제
불법인지 모르겠다(합법이라 하여도 판단의 기준이 안선다면)->블라인드.
........ 어찌되었든 최소 1달 블라인드 아닌가?

 그럼 개인은 못하는가? Fact를 다루어야 하는 언론을 감시 하는 것도 역시 그 언론의 소비자인 국민인 것이다. 법을 어긴다 라고 생각 되어지고 명백한 불법 어용언론이다 라고 생각이 드는 기사가 있으면, 그 글에 대해 내려 달라 라고 주장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가?. 그럼 조중동이란 언론사 및 기업은 마음껏 개인 게시물에 대해 칼을 들이 대고 있는데 이것 자체가 정상이 아닌 상황이다!

 예를 들어, 소비자인 구독자가 조갑재(놈)씨의 글로 인해 명예 회손을 당했다던가 그걸로 인해 정신적인 충격을 받았다면, 그것에 대해서도 인터넷에선 당연히 기사를 내려야 하는 것이고 신문이라면, 정정기사나 사과문을 올려야 하는 것인가?....

 그럼 되는 건가? 왜 유독 거대 기업이 개인의 의견에 대해 검열의 날을 들이 대는가?

사실은..."오호라 재수 없는 글이군.! 너 최소 블라인드다! 먹어랏! 1달 블라인드!"라고 하고 싶은 것이 아닌가?

 그럼 게시자가 게시 자체도 마음대로 못한다는 것은 문제가 된다는 것이며, 그법의 적용 또한, 따지고 보면, 회원수 몇명 이상일 경우라는 식의 부칙이 있어야 하지 않는가? 개인적인 주장을 피력하는 블로그나 그런곳에 잣대를 들이 댈 수 는 없는 것이다. 당신들이 말하는 시장원리 처럼 보기 싫음 오지 말란 말이다!

 다시 돌아와서..CJD에 대해 한마디 하자면, 저는 남들에게 CJD를 보지마! 라며, 권유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조중동을 길가다가 보지도 않고, 집(본가)에 무가지라고 넣어 주는 것은 싫기 때문에 오늘자건 내일자건 CJD에서 공짜로 돌리는 신문 같은 경우, 버리거나, 그냥 유리창 닦는데 쓰고 있습니다. 그런 취급 당하기 싫으면, 무가지도 넣지 말아주세요. 무가지도 발행 부수에 포함 되는데, 그렇게 된다면 각 언론사 들은 발행 부수에 대해 명확히 보여주고 그것에 대하여 감사를 받았음 하는군요..

 - 어렸을때 신문배달 알바를 해봐서 알지만 PR지로(무가지) 넣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욕은 배달 하는 알바생들이 먹고.. PR지가 발행 부수로 들어가고 그거에 따른 광고비를 많이 받는다면, 부당이득에 대한 감사도 충분히 가능하다 생각되는군요.(최저임금도 안되지요 신문배달 알바는..ㅋㅋ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조련사가 받는 것과 같군요.)

 본가나 처갓댁도 왠만하면 조중동은 보지 마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만(여론몰이를 열심히 하시고 계시는 신문이니), 정상적인 보이콧 운동 혹은 개인적 보이콧 운동에 대해서 태클 걸지 않으셨으면 합니다.(사실 정신오염이 더 걱정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비대해 질대로 비대해진 거대 언론사 3형제가 죽겠다며 엄살 부리는 모습에 웃음만 나옵니다.=ㅅ=;

 별 희한한 단체가 등장해서 난리구나! 전엔 블로거 협회라는 이상한 듣보잡 단체가 생기드만... 이런 이상한 협회들 난감하다. (ㅋㅋㅋ. 제가 쓴대로 1년 후에 변듣보라는 칭호를 수여 받음..ㅋㅋ)

 오늘밤 100분 토론도 열심히 발리셨군요..
 정보의 바다로 나가는게 포털 만이 해 줄 수 있는건 아니랍니다. 인터넷 미디어 협회라는 듣보잡 협회가 인터넷 미디어들을 대표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좌파언론 척결을 외치시는 협회다 보니.. 미디어는 편향 되면 안되는 것이며 하물며 협회인데 우파 미디어 협회로 바꾸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인터넷 미디어 협회라는 말이 우습지 않습니까?

 자신들의 지성을 다시한번 되돌아 보며, 거대 언론의 엄살에 대신 싸워 주려 나오신거 치고는 좀 논리나 명분이 부족하지 않나요?...=ㅅ=;

 자자.. 뭐 100분 토론의 결론은...
 오늘도 잠 다 자게 만든 100분 토론.. 미중년 석희옹 때문에도 행복한 밤..>_<乃
 정도로 정리 하겠다.(음 듣보잡 협회도 알게 되었군.).. 노회찬씨팀 승!

 미안하지만 조중동 구출작전이 실패 했구나..ㅋㅋㅋ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