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Life~★

파란.. 웹광고 프로그램의 맹점.

by 무진군 2007. 11. 8.


 무슨 문제가 있을가? 티스토리쪽에 와이프는 애드 클릭스 본인은 애드센스로 프로그램에 참여 하고 있다. 물론 파란쪽에는 애드 클릭스를 필자가 먼저 달았기 때문에 추천을 해준것이고, 애드 센스 같은 경우는 까칠한 광고주 보호정책으로 인해 디일까봐 혼자만 참여중이다.

 문제는 티스토리에 붙은 애드 클릭스의 본문과 문맥 광고의 매칭율이 굉장히 좋은데 왜!!!
나의 파란에는 매칭이 안될까..를 고민을 해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하면 커집니다.


 이제부터가 본문이다.

 파란도 한동안 광고 프로그램이 된다고 광고를 열심히 했지만, 문제가!!! 허걱.. 그래 이게 문제였다. 애드'박스'로 삽입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매칭이 안된다. 전혀 안된다. 삽질이다!!!
이건 뭐 매칭이 되야 관련이 되어야 참여를 해도 제대로 하는 것인데.. =ㅅ=; 아무래도 파란쪽의 광고 프로그램 매칭은 포기 해야 할듯 하다. 이건 애드클릭스의 문제라기 보다는 파란의 보안을 위한 스크립트 처리를 할수 있는 '박스'를 만들어 별로도 붙이도록 되어 있는것이 문제이며, 그로인해 =ㅅ=;;;..
이도 저도 안되게 되어 버렸다는것이다. 차라리 블로그 링크를 다는쪽이 나을듯 싶다..

 혹시 파란을 사용하시면서 어떤 광고 프로그램이든 운영을 하시는 분들 제가 잘못한 것인지 알려주실분들 안계신가요?
^-^

파란의 광고달기는 포기다 포기!!! 파란 블로그..;ㅂ; 파란의 삽질은 계속 되는구나!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