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아스트랄 세계

Daum Cloud서비스 종료 안내..;ㅂ;

by 무진군 2015. 6. 3.



다음의 클라우드 서비스가 역사의 한장으로 사라질예정입니다.

저야 100G를 사용하고 있긴 햇는데.. 그래서 더 데미지가 있군요..;ㅂ;


베타 사용자다 보니 뭐 용량이 그렇습니다만..
뜬금 없는 종료 공지에... 다음카카오의 "고심끝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해체하기로 했습니다"가..

그닥 달갑지는 않습니다.


언제고 서비스가 종료가 되고 공지로 올라올수 있지만, "수익"에 따라 그렇게 된다는것은 조금..
뭐 자선 사업가는 아니니 불만을 가질 수는 없겠지요..

하지만 꽤나 당황 스럽긴 합니다.

전문은 이러합니다..;ㅂ; (클릭하시면 조금 더 깨끗하게 보실수 있습니다..쿨럭.)

업로드는 7월 31일까지이며, 이후 15년 말까지는 다운로드까지는 가능하군요...;ㅂ;


100G의 용량을 어찌 다운을 받을지 고민 스럽긴 합니다.
꽤나 야심차게 시작했던 클라우드 서비스였는데, 이렇게 서비스 종료가 되니. 파란 블로그 날아간 생각도 들고,
물론 티스토리는 다음 블로그보다는 오래 버틸꺼 같지만.(두개가 통합될 수도.)
파란 난민 생활을 한번 해보았기에, 조금 걱정이 되네요.(파란의 추억도 하늘로 뾰오오오옹~)


블로그와 카페는 남겠습니다만, 티스토리도 곧 변화의 파도에 휩쓸릴꺼 같습니다.
(언제 부터인지 백업을 통한 이주가 불가능 해서...;ㅂ; 이도 쉽진 않겠네요)


스르륵 난민 생황 + 과거 파란 난민 생활을 경험해 본 저로써는... 조금 무섭긴 합니다.
(그래도 꽤 티스토리 같은 경우는 탄탄하기 때문에 문제는 없을꺼 같습니다만...=ㅅ=;)


여튼 다음이 되었던 카카오가 되었든 다음카카오가 되었든... =ㅅ=;.. 좀 잘 돌아가길 빌수 밖에요.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