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물건 이야기

Granturismo 6 Time Attack in Asia

by 무진군 2014. 2. 25.



 이전에 이니셜디 국내 랭킹2위 (차종별)까지 달려보았는데..(ver2기준) 이후로 가정도 생기고 기타 등등의 이유로 손을 떼었다가, GT6 초회사고 질주 본능이 또..=ㅅ=;..

 그동안  SEN 계정이 없어서..(PS3를 얼마전에 구입했쥬..1년 되었나..) 이런 대회등에 참가를 못했는데 이번에 SEN계정 생성이 되면서 들어갔습니다. 아직 날짜가 많이 남아 있는데다가.. 예선 통과 성적으로는 조금 부족 하기 때문에 -0.5초정도는 랩타임을 더 줄여 볼려고 합니다.

 

악마의 게임은 맞지요.. GT5도 50%도 진행 못하고 또 GT6이 나와 버렸습니다.(사실 늦깎기 구입이라.. 6편 나올때쯤 구입했었으니까요..) 2달 전부터 달리다가 결국 참전 결정..



 나쁘진 않네요.. 성적이.. 1차 목표는 랩타임 -0.5 2차 목표는 -0.2초 줄이기 입니다.. (아마도 그럼 본선 진출이 가능 할듯 합니다.)


레이싱 게임 팀도 은퇴 한 퇴물이 뭐하러 이짓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오랫만에 하니 재미 있네요.

사실 동계 올림픽의 깊은 빡침이 남아서 그때 마다 스트레스 해소로 달리다 보니...ㄷㄷㄷ


^^ 여튼 무운을 빌어 주세요.. 아마도 지역 본선에서 결승은 어렵겠지만.. 본선 까지만.. 두근 두근!!!
현직86위까지 올라갔다가 92위로 폭망...ㄷㄷㄷ 이거 이상태면 100위 내는 어려울듯..=ㅅ=;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