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사진 이야기/Studio MUJINism

김태은 돌스냅 ... (양재 교육문화회관)

by 무진군 2010. 1. 31.


 조카 아가씨 촬영 하다 보니 이건 뭐 일처럼 할 수도 없고, 진사인 고모부도 인사하러 다녀야 하는 판에 사진은 무슨..=ㅅ=;... 겨우겨우 90여장 건져 욕먹진 않게 되었구나...=ㅅ=;.. 돌상도 없고.. 드레스도 없고~... 그냥 가족 식사 모임에서 반사판들고 다닌 나도 참.. 문제다...에휴.. 태은아 고모부가 줄껀 사진 밖에 없다..먄~ 돈많이 벌면 장난감도 사주고 하지 뭐...ㅋ
(사촌형님들-무진군의 아버님벌-의 한잔! 을 외치시는 바람에 음주 촬영이 된거랄까.. 무진군은 음주 촬영을 하면 손떨림이 자동 보정 되는...=ㅅ=;...)

 중간에 민정이 사진이 꼈네..ㅎㅎㅎ 참 그렇다.. 가족이 돌잔치가 있으면.. 결정적 순간을 만든 다는게 쉽지 않다..... 게다가 욘석 태어난지 100일 되서 보고 첨본단 말야!!..나만 보면 우는데 거참...=ㅅ=;... 이건 반칙.. 민정아~ 아빠 도와줘서 땡큐!
(근데 잠깐 딴데 볼때 왜 다이얼을 돌려 놓아서 =ㅅ=;..iso를 어찌 낮춰 놓은거야!!!!=ㅅ=;..)

 

음식맛은 오.. 왠만한 부페보다 좀 나았!!!
다만 돼지류는 안습(편육등) 해산물 굿! 소고기류 굿!!!
다만 빛이 무진군 스타일로 찍기엔 조금 미스! 천정은 호텔이라 높다.. 역시 고감도가 아쉬웠던 하루.
(라마다 쪽이 그점에선 꽤 편리!)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