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사진 이야기

소소한 이벤트!] 달력을 함 만들어 보자!

by 무진군 2010. 1. 15.



 아시다 시피 무진군은 펜탁스와 캐논..의 두군데의 비지니스 서포팅 중입니다.
*(광고하는 사람이 아니라.. 사용해보고 경험을 이야기 하는 것이지요.. 뭐 제 포스팅 보시면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깔 껀 깝니다..=ㅅ=;. 알밥이라느니 하는 무개념 댓글엔 대응 하지 않겠습니다. ) 뭐 개인적으로 포스팅거리가 항상 샘솟게 만들어 주고 계신 양쪽 회사이니... 즐겁습니다.

 재미 있는건 저는 입출력 두군데를 손에 넣었으니 나름 기쁘지 아니한가 입니다. (펜탁스 서포터즈는 담는 물건이니까 "INPUT"이고 캐논 프론티어는 보여주는 출력물 이니까, "OUTPUT" 이군요. )

우연인지는 모르겠지만, 정확히 인풋과 아웃풋이 절묘하게 맞아 들어갔네요...
펜탁스로 찍고 캐논으로 출력한다?ㅋ

아! 소식 하나 범무골 사람들이 오늘(15일) 캐논 서바이벌 컨테스트 시상식에 참가 하게 되었습니다.
몇등인지는 모르나.. +_+ 여튼 대략 순위권?!


 좋은 시선을 보내 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내일 결과가 어찌 될지는 전혀 모르겠네요. 하지만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살짝 기대를 하는 새벽입니다.(사실 잠이 안올 지경이네요.)...  전의 포스팅에서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 주신 많은 분들도 계셨고.. 해서, 겸사 겸사 이벤트를 할까 합니다.^-^

어쩌다 보니 Canon Pro9000 Mark II 를 활용하게 되었고, 이전에 쓰던 ip1880의 자리를 완전히 대체하며 사용중입니다. 첨에 적었지만.. 두군데의 서포터즈 중에, 캐논 프론티어 이기도 합니다.(역시 서포터즈와 비슷한 성향이기도 하지요) 그런데 그쪽 프론티어 분들에게 연락 온것 중에 프론티어 이웃분들 사진으로 달력을 만들예정이라 하네요..

 이번 프론티어쪽에 "달력을 출력해 주겠다" 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어서, 개인 달력 공모전(?)이 되겠습니다. 물론 범무골 사람들 3인도 출전(?)을 하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만, 이해력이 딸려서 17일 마감인데 3일 남겨 놓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지금 활동 중인 프론티어 분들이 모아온 사진중에 선정해서 캐논 비지니스 코리아쪽에서 달력을 만들어 준다는 것이니, 마음편히(초 아끼는 사진 같은건 말구요..) 자신의 사진을 달력으로 만드는 마지막 기회인거 같네요..(티스토리에서 실패 했기 때문에^^)

티스토리 3주년 BOB 달력 컬렉션..ㅋ 불행히도 제 사진은 단 한장도 없습니다..TT^TT


그리하여!!! 달력 제작을 해봅시다.
루져들의 공모전!!!(틀려!!!)

여튼 달력 사진 공모전!(거의 비공개!)이 있습니다.
각 프론티어분들이 수집을 하고 제출을 하게 되니 저에게도 가뿐하게 주셨으면 좋네요.
선정 되신 분들에게는 당연히 달력을 드릴 예정이구요. 몇개 더 받으면 이벤트겸 해서 뿌릴 예정입니다!

선정은 무진군이 하는 것이 아닌 캐논 내부에서 선정한다고 합니다.
넷북 같은 굉장한 것이 아니니 좀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예전에 무진군은 코닥에서 제 사진만으로 달력 만들어 주는 공모전에 입상해서 받은 적이 있는데 무척 기분이 좋더군요.


 자.. 맘편히 저에게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트랙백으로 보내 주시구요.. 아닌 분들은 mujin0812@네이버 로 보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알기론 plustwo님도 함께 하시고 계시니까.. 어느쪽으로 보내 주셔도 되긴 합니다.^^
메일은 보내실때 제목 앞머리에 [달력사진]이란 말을 넣어서 보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물론 댓글도 달아 주셔야 삭제의 위험에서 벗어난다능..=ㅅ=;.) 될수 있는한 출력에 좋아야 하기 때문에 원본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크기(최소 400만 이상이면 될듯..ㅋ)


기한은 1월 17일까지 입니다.
다만 계절과의 연관성이 있어야 하니, 봄/여름/가을/겨울 로 표기 해서 보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1인당 4장이겠지용?

총 5분 한정 받겠습니다.
메일 보내신 분들은 "리플" 달아 주세용!

달력사진 중 최고 우수작에게는 "상품" 이 있다고 하는데 프론티어들도 모릅니다.
^^ 캐논쪽에서 줄 듯 하군요.


추가
제작 출력은 PRO9000 mark II 로 진행 될 예정이니 구입예정인 분들
미리 결과물 확인하는데는 좋을 듯 합니다^-^ (가격도 비싼데 사고 후회 하지 않게 말이죠!^^)
출력이 출력소로 변경...일반 달력화 되었답니다^^;;;


지원하시는 분들은 먼저 저에게 남겨 주셔도 됩니다. 16일 00시에 확인해봐서 많지 않다! 싶으면,
팝코넷 동호회에도 게시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