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새로 추가 하는 파란색 글박스에 있는 것만 읽으면 되심.=ㅅ=;

가격 : 7 / 10 (시간제한이 있으며 초과시 테이블당 1500원의 과금이 붙는 것으로 변경)
맛 : 9 / 10 (2009. 12월 기준으로 이후 맛 퀄리티가 변하는 것에 대해서 리뷰를 어찌 해달라 말하지 마시길.)
      재료 신선도 좋음 (김치 에러/가끔 말라 버린 재료 때문에 -1)
서비스 : 7 / 10 중간 갑니다.. 조리사들이 마스크를 쓰고 재료관리를 하는 것 등이 좋았으나, 그 외엔 큰 것은 없군요.
기분 : 3 / 10 쫒기는 듯 먹는건 식사가 아니야!=ㅅ=;

추천 :  스테이크 맛이 좋음.(12월 기준) 강남에서 샤브샤브를 먹고 싶으면 갈 것.
비추 :  스테이크는 맛에 비해 늦고 양이 적음. 시간제한이란 점이 먹을 때 불편하게 함. 80분 동안 샤브샤브는 쉽지 않음.
1500원 과금이고 뭐고 현재 가격에서 3천원 정도 더 받고 그냥 2시간 이용 가능 하십니다가 먹기에 훨~씬 편할 듯 싶음...

총평 : 음식의 재료등은 훌륭했으며 앞으로 계속 유지 하길 바람.(2009년 12월 현재) 하지만, 음식문화라는 것이 먹기위해! 가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간과 한 것 같음. 함께 식사 하는 사람과 여유로운 대화를 원하는 사람에겐 비추합니다.(데이트 장소로는 좋지 않겠군요.) 아무리 1500원이라는 가격이 작긴 하지만, 부과 된다는 것 자체가 "벌금" 혹은  "쫒기듯" 먹게 만드는 점으로 작용이 되기 때문에 불편할 듯 합니다. 간단히 맛있게 드실 분들에겐 추천. 하지만 천천히 가족과 대화 하며 먹기엔 쓸데 없이 돈이 나간다는 생각 때문에 작은 돈에 짜증이 날 수 있음. or 스테이크등이 조리시간이 길기 때문에 굉장히 손해 보는 기분이 들 수 있음. 혹은 샤브 육수등의 서빙이 늦을 경우- 종업원 호출이 쉽지 않다.- 역시 굉장히 손해 본다는 기분이 들 수 있다는 점이 아쉽다.  역시 회전식의 특성상 자신이 필요한 음식을 기다린다는 것도 초조한 문제. 그로 인해 10분이 넘어서 돈을 낸다. 라는 것은 짜증나는 일이라 할 수 있다. 현재 퀄리티로 2만원정도라면 맛있게 먹었다. 까지 생각이 들듯 하여 +3천원에 시간 무제한 쪽이 낫지 않을까? 라는 제안을 하나 변화가 될지는 모름.


오우... 결론 부터 말하면.. 강남에 진리!!! 앞으로 어찌 변할지모르지만 현재로써는 대만족이다...(12월20일 현재)
물론 아쉬운건 아래쪽에 따로 적겠습니다.(이젠 아냐.=ㅅ=/)


 추가: 12월 29일 현재 갑자기 시간제한이 생겼습니다.. 안습.. 천국의 진리의 공간에서 지옥으로 떨어지는 군요...=ㅅ=;
여튼 맛과 재료는 훌륭하나.. 시간의 압박은 무시를 못합니다.

안 그래도 함께 갔던 분들과 시간제한이 사라져서 추천할만 하네.~ 써클팜스때는 아니었는데..였는데..
라며 수다를 떨었으나...

결국 똑같아졌습니다..

이름만 바꾼.. 써클팜스라니..=ㅅ=;..칫...


음식은 맛있습니다만....12월 20일 기준 작성 리뷰


격노의 감정실린 글

감정 섞인글도 좀 지저분해서 가립니다.. 실제 내용이 수정 된것은 없으니 차분히 읽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처음 샤브시를 오픈하면서 계획했던 규칙을 이벤트성으로 적용하지 않았던 것이었었는데, 미처 이 내용을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전달하지 못했습니다. 이점 너무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 결정권을 갖고 있지는 못하지만 상담 드리고 최대한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는 회신을 받아. 감정적으로 대응하는 것도 아니어서 글을 가려 놓은 것 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 올리브팜스 샤브시
도움말 Daum 지도
추천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D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당신의 상콤한 트랙백과 댓글이 무진군의 블로그질에 비타민이 됩니다 '_'/
Trackback(3) : Comment (34)

당신의 소중한 댓글에 감사 합니다.

  1. 헛..이곳은 또자님 블로그에 올라와있던 그곳이군요..
    회전초밥이 돌아가는 사진의 위치가 동일한것으로 봐서 같이 가셨거나,,
    가셔서 만나셨을수도..^^

    음..이시간에 이런 포스팅은 완전 테러인겁니다...

  2. 헉... 소리납니다 -
    정말 맛있었겠어요 ㅠ

  3.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식사해야겠습니다;;

  4. 길어서 마지막 텍스트는 패스했습니다. ㅎㅎㅎ

    하여튼 샤브샤브 + 회전은 신선하군요 ㅎㅎ

  5. 오..오오..좋은곳이로군요...
    분위기 따지고 음식점 선택하는 여자분들에게도 적절할듯.

  6. Send to Evernote 완료

  7. 아아 리뷰와 사진 잘 봤습니다.
    저 복숭아는 맛있다기보단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
    전 배불러서 그것까진 못먹었다는... ㅠ.ㅠ

  8. 스테이크 사진이 빈약해!

    적절한 미디엄의 스테이크 완전 맛났다규~

    덕분에 잘먹었어^0^ 땡큐!!

  9. 하악, 스테이크가 전 더...ㄷㄷ

  10.  감사합니다. 내일 놀다 먹을 데 없으면 저기 한 번 알아보죠.

  11. 요즘 다들 여기 가시네요... 이젠 내가 다녀올 차례인가요~ ㅎㅎ

  12. 에헤....... 이런 곳이 있었군요 :-)
    움. 요즘 그래도 소식으로 전환 중이라 참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13.  지금 올리브팜스 들어와 있습니다. 사람이 많은데 예약을 안 해서 줄을 서고 있습니다.

  14. 여기 블로거들에게 리뷰쓰게 해서 손님쫘악 모은 다음에 70분 룰을 만들어서 손님들한테 엿 먹인 곳이네요.. 무진님도 낚이셨군요..ㅡㅡ;;

    • 엇...지금 70분 룰이 생겼나요?... 그럼 생각이 좀 바뀌어야 할 듯...=ㅅ=;;.. 전에 70분 룰 있다가 없어져서.. 변화가 있다 생각했는데.. 좀 그렇군요

  15. 들어가서 물 끓는거 기다리는데 10분 스테이크 기다리는데 30분 ....10분 오버했다고 벌금 3000원 여자친구랑 갔다가 기분망쳤습니다.

    • =ㅅ=;... 아..제가 갔을 때는 시간 제한이 없었습니다..
      시간제한 신설 된것도 바로 수정해 놓을께요..=ㅅ=;.. 괜히 저의 추천으로 가셨다면 죄송합니다....

      대신 님덕에 정보가 생겼네요... 좋게 써달란다고 좋게 써주는 성격이 아니니.. 제가 다녀온 때에 대해서는 거짓이 없습니다만.. 뒤통수 맞은 느낌이 강하게 들어.. 포스팅에 추가적으로 달았습니다..=ㅅ=/